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오늘은 송탄에 지인과 약속이 있어서 겸사겸사

송탄 미군부대 국제시장 에 있는,

유명한 햄버거 맛집 '미스진햄버거' 본점 을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새벽 02:00

입구

송탄 신장동 국제시장 입구 로 들어가게되면,

바로앞에 있는 미스진 햄버거 에요!!

 

딱봐도 오래되어보이는 맛집 이라고 생각들지 않으신가요?

 

저는 평택에 오래살았지만, 송탄은 조금 안친해서, 요즘들어서 송탄쪽에 

많이 왔다갔다 하는 편이라서 , 이번에 처음으로 미스진햄버거 를 먹으러갔답니다.

내부모습

유명한 햄버거 미스진햄버거 답게,

이미 TV 에 많이 나온 음식점 이더라고요!!

오래된 노포 햄버거 음식점 인것 같은 맛집의 향기가 느껴졌어요!!

메뉴판

메뉴판은 영문 메뉴판, 국문메뉴판 이 있었어요!!

 

국제시장 은 미군부대 바로 앞에있는 식당 이다보니,

미군분들 도 많이 찾는 식당 인거 같았어요!!

 

저는

스페셜C(불고기패티+스테이크패티+소세지+계란2개) 9,500원

감자튀김 5,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오픈주방
계산

내부가 그렇게 크지않은 음식점 이다보니, 주방이 바로보여요!

바로 음식 조리를 하는 모습도 볼수있고,

어쩐 재료가 어떻게 들어가는지 도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이곳에서 주문을 하고 ! 받아갈때 계산을 하면 된답니다!!

주방은 출입금지!!

스페셜C 
콜라+감튀

저는 바로 받아서 계산을 하고 ,

스페셜C 햄버거 + 감튀 + 콜라 를 받아서 냠냠 식사를 했어요!!

감자튀김 은 일반적으로 다 알고있는 맛인 감자튀김 맛이었고,

 

스페셜C 햄버거는 정말 양이 엄청나게 많았답니다!! 

한입에 들어가지않는 햄버거인데, 입을 크게벌려 크게 왕!! 했더니

입안가득, 재료가 한번에 들어가서 씹는재미도 있고 정말 맛있었어요!!

 

송탄 국제시장 에 방문 을 하시면, 이곳은 포장 도 바로 해주시니까,

포장해서 먹어도 나쁘지않은 선택 일거 같았어요!!

 

저는 송탄국제시장 에 들리면 한번쯤 꼭 들리는거 추천드려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포스팅 에서 만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