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오늘은 평택 송탄 국제시장 슈하스코 무한리필 에 가서,

배터지게 고기 먹고온 후기를 남겨요!!

 

국제시장 에는 슈하스코 점이 두개가 있는데요!

 

일전에 마나우스그릴 을 다녀왔는데,

실망을 조금해서 이번에는 리오그릴로 한번 다녀왔어요!!

이번 리오그릴 저의 후기는 어떨까요!!

 

 

평택 송탄 국제시장 슈하스코 바베큐 스테이크 무한리필 맛집 마나우스그릴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오늘은 친구와 함께 고기를 먹고싶어서, 마땅한데 가 없나 찾아보다가 브라질 바베큐 스타일로 무한리필 이 가능하다는 송탄 국제시장 에 위치한 마나우스 그릴에 다

kkingkkingblog.tistory.com

영업시간 : 화~금 11:30~22:00

브레이크타임 : 14:30~16:30

주말 : 11:30~22:00 (브레이크타임 x)

반응형

입구

리오그릴 은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국제시장 메인골목 에서 바로 보이는 위치이고, 
입구 따라서 쭉 올라가시면 바로 리오그릴 입니다!!

쉽게 찾아가실수 있을거에요!

내부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리오그릴 을 볼수있어요!

 

음식 시작전 부터 너무 기대되는 리오그릴 이었어요!!

바로 착석!!

 

저희는 점심시간 에 도착을해서 2인 뷔페 주문을 했어요!

평일 런치 : 31,000원

평일 디너 : 36,000원

주말 런치,디너 : 36,000원

셀러드바

셀러드바 의 음식도 정말 다양했어요!!

기본적인 셀러드와 , 파스타 가 있었고,

 

남기면 10,000원 의 벌금이 있다고하니,

먹을수 있을만큼만 담아서 가셔야합니다!!

수프

기본적인 셀러드바 + 수프 도 많이 있더라고요!!

 

소고기수프, 크림파스타 , 옥수수 수프? , 콩수프 +볶음밥!!

 

종류가 정말 많았고 다 맛을 보지는 못했어요!!

셀러드바

저는 크림파스타 + 소고기수프 + 볶음밥

이렇게 세개 를 담아서 먼저 에피타이저 로 먹어보았어요!!

 

맛은 엄청나게 있고 없고 는 아니고, 평균적인 맛으로,

 

저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아는 맛~ 이었어요!!

삼겹살

앉아서 조금 기다리니,

 

사장님 께서 바로 삼겹살 꼬치를 주시더라고요!!

 

이렇게 크고 빨리 주실지 몰랐답니다!!

 

사진을 못찍었어요 ㅜㅜ !!

그래도 바로 입속으로 직행!!

스테이크

고기가 많이나오고 빨리나와서,

 

솔직히 이름을 제가 기억을 못해요 ㅠㅠ

 

삼겹살 다음 바로 스테이크 를 들고오신다음 2조각을 주셨어요!!

 

크기가 엄청나게 컸어요!!

바로 이것도 입속으로 징행하였어요!

이후로 소고기 꼬치가 쉼없이 나왔답니다!!

 

이곳 리오그릴 의 특징은 엄청나게 크게 썰어주고

속도도 엄청나게 빠르다는점!!

서버분이 외국분이라는점!!

엄청나게 쿨하시다는점!!

 

그래서 정신없이 사진찍고 먹고 사진찍고 먹고 했어요!!

마늘 소고기
소세지 + 닭고기

소고기도 먹고 돼지고기도 먹고

소세지도 먹고 냠냠!!

 

엄청빨리 흡입을 했네요!!

무식 파인애플 + 따로주문한 망고주스

마지막 후식으로 파인애플 + 망고주스 주문

 

계속 먹다보니 배가 너무불러오던 찰나에

구운파인애플 을 주시면서 추가적으로 먹고싶은 고기가 있냐고 여쭤보시네요!!

 

다만 저희는 너무 배가불러서 그만먹겠다고 하고, 망고쥬스를 주문했답니다!!

식사를 마치고...

리오그릴 은 송탄 국제시장 에 있는

슈하스코 전문매장이에요!!

 

서울에 있는 슈하스코 음식점은 5만원 이 넘는가격에 이용할수 있지만,

평택 근교에서 3만원대에 소고기 배터지게 먹을수있는

슈하스코 전문점 리오그릴 은 정말 추천해요!!

 

오랜만에 만족하게 식사를 마친거 같았어요!!

 

배터지게 소고기를 먹고싶다면 이곳 완전 추천드립니다.!

 

이번포스팅 은 여기까지 ! 

다음포스팅 에서 만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