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아침에 원광대 대학로 에서,

아침에 먼저 간식 핫도그 로 배를 조금 채운뒤~~

 

[명랑핫도그] 익산 원광대 대학로 핫도그 맛집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이번에 익산 원광대학교 앞 대학로 데이트 를 했어요! 요즘 명랑핫도그 가 많이 없어졌는데, 눈앞에 명랑핫도그 가 있어서 바로 직행했답니다!! 영업시간 : 월~금 10:00~22:

kkingkkingblog.tistory.com

원광대 대학로 에서 핫한 파스타 맛집 이라는

메라키 라는 음식점 을 방문하였어요!!

반응형

정문

입구 에 도착하니, 엄청나게 핫한 술집 같은 느낌의

양식 음식점 이더라고요!!

앞에 드럼통?! 같은것에 재밋는 문구도 쓰여있고, 음식도 궁금하지만, 인테리어도 재밌게 구경하면서,

입장했답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 월~토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요일 은 휴무~ (식자재 탐구여행)

저희는 11시 이전에 10시 50분쯤 도착을 하였는데, 오픈을 하지않아서,

오늘 쉬시나 ~~ 싶었지만, 10시58분에 딱 바로 사장님이 오셔서 오픈을 하시더라고요!!

시간을 칼같이 지켜주시는걸 보고 놀랬답니다!!

외부 메뉴판

외부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들어가기전에 간단하게 음식메뉴 를 볼수있었어요!!

저희는 이때는 고르지못하고 구경만 잠깐하고 바로 자리잡으러 입장을 했답니다!!

내부 입장

일단 처음 딱 들어갔을때의 느낌은

"와~ 엄청나게 아기자기한데 좁다~~~ "

이날 저희가 가장먼저 도착했고 , 오픈손님 이여서, 아무도 없어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만약에 만석이면 , 조금 많이 불편할수 있다고 생각을 했어요!!

이곳에는,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많이하셨더라고요!!

손님들이 다녀간 발자취 가 있는 포스트잇 도 많이있고, 대형 스크린도 있어서 저녁에는 노래와 영상 같이 틀면서

식사 하는것도 나쁘지않을 분위기 의 레스토랑 인거 같았어요!!

메뉴판

아까 입구에 있던 메뉴판 은 그냥 살짝 보고 말았지만,

들어와서는 자세하게 정독을 하고 주문을 했답니다!!

일단 와인도 종류가 많았지만, 오전 11시부터 술을 먹을수없었기에....

저희는 깻잎파스타 13,900원 ( 한국식 오일 냉파스타(메라키만의 시그니처))

에그인헬 16,900원 (빠알간 토마토소스에 달걀이 빠져있는 모습에서 유래, 각종야채, 달걀,모짜렐라치즈, 토마토페이스토)

메라키 샐러드 10,900원 (유기농 샐러드, 수제리코타치즈, 발사믹소스, 견과류)

3가지를 주문했어요!!

이중에서 저는 깻잎파스타 가 가장 기대를 했어용!!

물은 셀프

메라키 입구에 바로 물을 셀프로 떠갈수있는 정수기 ?

가 있어서 셀프로 물을 떠가시면 됩니다!!

물도 그냥 맹물이 아니고, 차인거 같았어요!!

핑크색의 물인데... 저는 향은 느끼지 못했답니다!!

메라키

이곳 음식점 이름의 뜻이 입구에 있네요!!

MERAKI (메라키) 그리스어

" 한 사람의 모든 것을 무언가에, 이를 테면 요리 같은 것에 쏟아붓다.

어떤 일에 온 마음을 다해 창의력과 사랑을 바치는 것"

이곳 에는 모든것을 음식에 바친다는 뜻으로 메라키 라는 이름을 음식점 에 쓴거같아요!!

음식을 먹기전부터 아주 기대가 되었어요!!

에그인헬

조금 기다리니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

 에그인헬 은 바로 계란을 쉐킷쉐킷 해서 비벼주었답니다!!

뚝배기? 같은곳에 나와서 보글보글 끓어서 너무너무 맛잇게 보였어요!!

바로 제공해주신 빵에 얹어서 입속으로 직행~!

조금 매콤한 맛이 나면서, 토마토 페이스토 의 상큼한 맛이 나면서 조합이 매콤 새콤 부드러우면서 맛있었어요!!

깻잎파스타

대망의 깻잎파스타!!

음식은 다같이 나왔는데, 사장님게서 깻잎파스타 부터 잘 섞어서 맛을본뒤,

다른 음식을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딱 보자마자 느낀점은 깻잎 폭탄!!!!! + 비쥬얼은 장난아니다!! 라고 생각했어요!!

바로 맛을 보니, 깻잎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매콤한 고춧가루 가 들어가서 

매콤파면서 담백한 맛이었답니다!!

저는 깻잎을 원래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이런 파스타 너무 좋아요!

메라키 샐러드

다음은 메라키 셀러드!!

양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풀폭탄 같은느낌...? 제 여자친구는 양이 많고 맛이있다며 아주좋아했어요!

일반적인 발사믹소스 에 싱싱한 야채를 맛잇게 먹었답니다!!

한상

푸짐한 한상을 하나도 남김없이 완뚝 !!

저는 메라키 의 음식이 제 입맛에 맞아서 하나도 남깅벗이 배부르게 먹었어요!!

양도 정말 많았고 음식이 대체적으로 조금 은 매콤한데, 조금의 매콤함 이 제 취향이어서,

이러한 맛집 완전선호!!

디저트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디저트 로 사탕을 주시더라고요!!

맛잇게 잘 먹었어요!!

이번에는 익산 원광대 대학로 에 있는, 메라키 에서 맛잇는 양식 을 먹었어요!!

일단 분위기있는 힙한 음식점 에서 맛잇는 음식을 먹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고,

또한 오픈키친 이다보니, 음식을 조리하는 과정도 볼수있어서 믿고 먹을수 있었어요!!

다음에 익산에 오게되면 한번쯤 들러서 이곳에서 식사하는것을 어떨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포스팅 에서 만나요 !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