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전주에서 유명한 맛집 베테랑을 다녀왔어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에는, 따듯하고 국물이 일품인,

베테랑에서 들깨 칼국수 꼭 먹어보라고 해서 달려갔답니다!!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주차 : 건물 지하 무료주차

반응형

베테랑 입구, 문구

저희는 효자동 에 있는 베테랑 신시가지점으로 갔어요!!

먼저 건물 지하에 주차를 하고 1층에 위치를 하고 있는 베테랑으로 갔답니다!

베테랑 국수의 베너를 보니 문구가 너무 가슴을 탁 하고 쳐서 찍어보았어요!!

쌀쌀한 바람이 내 마음까지 불어오니

신선한 야채를 푹 고아낸 육수에 걸쭉하게 계란을 풀어

칼칼한 고춧가루와 고소한 들깻가루,

김가루 고명을 얹은 속까지 따뜻해지는 베테랑 칼국수가 생각나는구나.

내부 입장

내부에 입장했을 때 손님분들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저희가 점심쯤 가서 도착을 했는데, 

이미 식사를 하고 계신 손님들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웨이팅도 었어서, 저희는 약 15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내부가 협소해서 웨이팅 하는 사진은 찍지 못했답니다!!

메뉴

저희는 메인 메뉴 인 칼국수 2인분 + 고기만두를 주문했어요!!

칼국수 : 8,000원

쫄면 : 7,000원

만두 (고기, 김치) : 5,500원

베테랑분식

현재 베테랑 칼국수의 본점은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요~!

저희는 한옥마을에 위치한 본점은 가지 못했지만,

전주 한옥마을에서 40년 이상 이어온 칼국수 하는 점 이라 너무 기대가 컸어요!

밑반찬

기본 밑반찬으로 단무지 + 깍두기를 주시네요!

저는 깍두기보다 단무지를 선호해서 단무지를 두 번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이곳은 밑반찬이 소박하긴 합니다!!

고기만두

그다음으로 주문한 고기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고기만두는 얇은 피에 기본적인 고기만두였었고,

딱히 특별한 맛은 느끼지 못했답니다!!

들깨 칼국수

만두 가 나온 뒤 , 한 5개쯤 먹고 있을 때,

들깨 칼국수 가 바로 나왔어요!!

채수 베이스 + 걸쭉한 계란 국물 + 들깨 + 고춧가루 + 김가루 

이렇게 딱 올려져 있어서, 먹음직스럽게 돼서 나왔어요!!

바로 쉐킷 쉐킷 비볐어요!!

면은, 엄청 굵지 않은 면을 사용했어요!!

후루 룹~!

주차

저희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식사를 하고 나서 , 지하주차장 이용을 하게 되면 무조건 영수증을 챙겨서,

주차요원 에게 보여주시면 됩니다!

디저트

식사를 마치고 나가려고 하는데,

마실수 있는 차 + 커피 도 준비가 되어있네요!!

저희는 마시지 않았지만, 세세한 배려가 있는 베테랑 칼국수였어요!!

칼국수는 걸쭉한 국물에 들깨까지 같이 섞여있어, 엄청 고소하게 후루룩 먹었어요!!

유명한 칼국수 인 이유가 있었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전주여행하게 되면 무조건 한 번은 들러서 맛보는 걸 추천드릴게요!

점점 추 워치는 날씨에, 베테랑에서 따뜻하고 고소한 칼국수 한 그릇 은 어떨까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