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이번 포스팅 은 제주 서귀포 에 저녁식사 약속이 있어,

돔배고기, 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탐라한상 리뷰예요!

영업시간 : 8:00 ~ 22:00
정기휴무 : 매주 수요일

입구

탐라한상 에 도착했어요!!

음식점 규모가 작지 않아서, 어렵지 않게 찾았답니다!

아침식사 도 오전 8시부터 할 수 있다고 하나 봐요!!

성게국과 메밀 조베기?라는 음식을 판매하나 봐요!!

내부

음식점 내부에 들어왔어요!!

내부는 엄청나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2층에도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테이블 이 있었고,

모두 입식 테이블이었어요!!

제 눈에 띈 것은 돌솥밥이었어요!! 왜냐면 저는 돌솥밥이 너무 좋거든요!!

이곳은 음식 주문을 하면 모두 돌솥밥으로 제공해 주는 거 같았어요!!

메뉴판

이곳의 메인메뉴는 한상차림 메뉴 더라고요!!

갈치조림 한상

고등어조림 한상

갈치구이 한상

돔베고기 한상 (돔베고기, 회(광어, 고등어, 딱새우, 문어숙회) (6만 원)

한상차림이 많았지만, 저희는 돔베고기 한상 을 주문했어요!

밑반찬 세팅

먼저 밑반찬 세팅을 해주시더라고요!!

그중에 제 눈에띈 메뉴는 간장새우였답니다!!

메인메뉴

조금 기다리니, 바로 회가 나왔어요!

이곳은 특이하게 한상차림에 광어, 고등어, 딱새우, 문어숙회 가 나와서

골고루 먹어볼 수 있었답니다!!

왜냐하면, 제주도 에 오면 꼭 먹고 싶은 회 종류였거든요!!

감자전

추가로 감자전 도 나왔답니다!!

감자전 도 바삭바삭하고 고소하게 잘 구워져서 나왔더라고요!!

한상

가운데에 회가 세팅이 되고,

한상차림이 완성되었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랍니다!!

솥밥,미역국

솥밥 이 추가로 나오고, 미역국 도 추가로 나오더라고요!!

솥밥 안에는 고구마와 은행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숭늉만들기

솥밥의 최애는 숭늉이에요...

저는 만들어진 숭늉보다는, 이렇게 솥밥을 받고 나서,

뜨거운 물을 부어서 내가 만드는 숭늉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돔베고기

밑반찬과 밥을 정신없이 먹고 있었는데,

까먹고 있던 진짜 메인메뉴 돔베고기 가 나왔어요!!

저는 제주도에 오면 항상 돔베고기는 먹어주는데요!!

이곳 돔베고기 도 엄청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고등어회 단품

한상차림을 먹고 나서,

고등어회 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고등어회 단품 (40,000원)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고등어회 한상차림으로 주문했을 때와, 때깔부터 다르더라고요!!

일단 한 점 한 점 크기가 엄청나게 컸고, 고등어회 의 중요한 기름기가 엄청나게 많아서,

엄청나게 고소한 고등어회를 먹었답니다!!

저는 이곳 고등어회 단품 도 추천드려요!!

 

이번 포스팅은 부모님과 같이 식사하기 좋은 음식점인 탐라한상을 다녀왔는데요.

전체적으로 호불호 없는 맛과 메뉴로 너무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이곳 탐라한상에서 맛있는 한식 한상 어떠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