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익산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찾아보는데,

밑반찬이 많이 나오고, 맛있는 생선구이 가 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어요!!

그 이름은 "달빛에 구운 고등어"

반응형

영업시간 : 화~일요일 (11:00~21:3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입구

달빛에 구운 고등어에 도착을 했어요!!

규모가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주차장 도 바로 앞에 완비되어있고!! 

달빛에 구운 고등어는 화덕에 고등어를 굽는 시스템이라고 해요!!

추가로 12첩 계절밥상을 차려준다고 하니!! 아주아주 기대를 했답니다!!

웨이팅

점심시간을 조금 지나서 갔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19번 을 대기받아 조금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바로 앞에 슈렉이 있는데, 그곳에서 기다려도 되고, 안쪽에 또 좌석이 있어서 

그쪽에서 기다려도 크게 불편함 없이 기다렸답니다!!

매장이 너무 커서 한 15~20분 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났어요!!

내부 및 자리

일단 내부가 정말 넓고 자리도 정말 넓었어요!!

많은 분들이 분주하게 음식을 들락날락하고 계셔서,

셀프바 가 있는 걸 확인했답니다!!

일단 자리에 착석!!!!!!

메뉴판

저희는 메인 메뉴 인 화덕 고등어구이 2인 주문하였어요

화덕 고등어구이 1인 : 11,500원

저는 뚝배기 고등어조림과 구이를 고민했는데, 메인 메뉴 인 구이를 먹어줘야 한다고

생각하고 주문을 했어요!!

갈치 고등어

역시, 음식점에 는 재료에 대한 효능을 꼭 넣어놓으시더라고요!!

이곳에도 고등어, 갈치 가 있네요!!

고등어 1. 동맥경화 예방

2. 치매예방

3. 피부 미용과 빈혈 개선

갈치 : 지방산 풍부 + 비타민D 풍부 

비타민D는 지방이 쌓이는 걸 억제하고, 지방을 에너지로 활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 용!!

셀프바

자리에 앉으니 셀프바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셨어요!!

1. 3개의 빈 접시는 셀프바에서 떠먹으면 되는 이유로 빈 접시를 주시는 거래요!

1) 계란말이 2) 두부조림 3) 잡채

보자마자 바로 셀프코너에 가서 음식을 따로 갔어요!!

셀프코너

일단 규모가 너무 커서 놀랐어요!!

종류 도 너무너무 많았고요!!

그리고 음식이 정말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었어요!!

잡채와 두부조림 은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이미 거의 다 떠서 가셨더라고요!!

그래도 먹고 싶은 음식을 조금씩 푸고 자리에 왔더니,

음식이 바로 세팅이 되었더라고요!!

한상차림
고등어 구이

노릇노릇 한 고등어가 바로 앞에 두 마리가 세팅이 되고,

큰 대접으로 미역국을 주시더라고요!!

일단 비주얼 합격!!!

계란말이

뷔페를 한 바퀴 돌고 왔더니, 계란말이를 까먹고 안 들고 와서,

다시 한번 계산 말이 를 먹으려고 다녀왔어요!!

계란말이는 인기가 참 많아서...

조리를 바로 앞에서 하시는 분이 따로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기다렸다가 받아서 많이 가져왔답니다!!

추가 한상차림

추가로 반찬을 가져와서 한상차림을 찍어보았어요!!

딱 봐도 양이 엄청나죠...?

냠냠냠!! 맛있게 간장을 찍어서 고등어도 맛보고!

너무너무 깔끔하게 음식을 하신 거 같았어요!!

마무리 숭늉

요즘은 나이가 먹었는지,

음식을 다 먹고 나면 숭늉을 마무리로 먹고 나면,

아주 개운하게 한 그릇 먹고 식사를 마무리했어요 1!

고등어 진공포장

마지막에 나오려고 보니, 어린이 놀이공간 도 있고,

진공포장 판매도 하시더라고요!!

어린이 놀이공간 은 옛날에 어렸을 때 큰 음식점에서만 있던 거로 기억을 하는데,

이곳도 큰 규모의 음식점답게 어린이 놀이공간 이 있어서,

가족분들께서 많이 오셔서 식사를 하시는 거 같았어요!!

익산에서 부담 없는 식사를 이곳 달빛에 구운 고등어에서 하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