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오늘은 저녁에 무한리필 양꼬치 가 너무 땡겨서,

소사벌에 있는 무한리필 양꼬치 + 훠궈 집이 있는

판다 훠궈를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정기 휴무 : 매달 1,3 번째 월요일 

반응형

2층

판다 훠궈는 소사벌 메인상권 2층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딱 엘리베이터를 내리자마자 판다 훠궈 가 보이네요!! 

그 옆에 소주와 맥주병이 아주 많아서...

들어가기 전부터 술의 기운이 느껴졌답니다!!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중국스러운 판다와, 인테리어!

너무너무 날 것 같은 인테리어 가 너무 눈에 띄었어요

중국풍의 느낌으로 기분 좋게 들어가즈아!!

테이블

가자마자 테이블 안내를 해주셔서,

테이블로 갔습니다!!

테이블이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어있고,

훠궈 인덕션 + 화덕을 넣을 수 있는 자리까지 완벽하게 준비가 되어있더라고요!!

메뉴

저희는 훠궈 & 양꼬치 무한리필을 주문하고,

연태고량주 소자를 주문했답니다

연태 고량주 소 : 12,000원

훠궈 & 양꼬치 무한리필 : 23,900원

꼬치바

처음에 딱 눈에 뜨이는 꼬치 무한리필 바를 보았어요!!

눈에 띄는 문구는 "많이 드시고 남기지 맙시다!"

바로 어떤 고기가 저희를 반길지 보려고 세세하게 보러 갔답니다!

훠궈용 고기 

먼저 저희가 본 것은 훠궈용 고기를 봤어요!

소고기, 삼겹살, 양고기 가 얇게 썰어져 있네요!!

음식은 남기게 되면 10,000원 환경부담금 이 나온다고 되어있어요!

저희는 남길생각이 없기에... 촵촵!! 빨리 담자!!

훠궈 야채 , 만두 등등

훠궈 야채 코너를 가서 메뉴를 보았어요!!

중국 당면, 쑥, 배추 등등 일반적인 훠궈 집에서 판매하는 메뉴

그대로 전체적으로 다 있네요!!

빨리 담아서 먹고 싶은 생각이 너무 났어요!!

추가적으로 양념 코너도 있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땅콩소스 + 마늘 + 땅콩 이렇게 넣어서 먹으면

저는 가장 꿀맛이더라고요!!

바로 많이 담아서 냠냠냠!! 상상중!!

꼬치코너

그다음 은 바로 꼬치 코너로 달려갔답니다!!

가장 기본적인 양꼬치, 소고기, 매운 양꼬치, 돼지 꼬치, 양 삼겹 등등

여러 가지 꼬치가 많았어요! 1

그중에 저는 양꼬치를 집중적으로 담았답니다!!

꼬치 + 연태고량주

이곳에서는 술은 셀프로 모두 가져오는 시스템이에요!!

연태고량주를 소자로 하나 가져와서, 사진을 찍어보니!!

영롱 그 자체!!!

아참!! 이곳에서는 닭똥집 도 있고, 돼지껍질, 어묵꼬치 도 있다 보니,

이것저것 드시고 싶으신 거 모두 다 있어요!!

옵션이 다양하다 보니, 고르는 것도 힘들었답니다!!

다만, 무한리필이다 보니 다 먹겠다는 다짐으로!! 줍줍!!

돌아가는 꼬치 화로

꼬치집에 오면 항상 생각하는 것은,

이 꼬치화로 는 누가 만들었을까....?라는 생각을 해요!!

중국에 살 때는 이런 꼬치화로 가 없었거든요...

한국에만 있는 꼬치화로... 정말 칭찬해!!!

한상차림

훠궈 + 양꼬치의 현란한 한상과

차림으로 저는 이미 눈으로 배가 불렀답니다!!

이곳에서 약 50 꼬치 정도 친구랑 같이 먹고 나서,

훠궈도 같이 냠냠해서 먹으니 배가 금방 부르더라고요!!

맛은 일반적인 양꼬치 집에 비해서 조금 떨어지지만,

무한리필이다 보니 전문적인 전문점 과는 다른 점에 대해서는 이해하고 식사를 했어요!!

전체적으로 중간 이상의 맛을 느꼈답니다!! 양고기로 배 채우고 싶으신 분은 

평택 판다 훠궈 추천!!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