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선유도 에서 밤을 보내고,

아점을 먹으로 고래포차 에 왔어요!!

원래는 고래포차 를 전날 저녁에 가려고 했다가, 공사를 하셔서 못갔답니다.

그다음날 선유도 를 떠나기 전에 잠깐 들려서 아점 을 했어요~!

 

 

영업시간 : 평일 10:00 ~ 19:00
토 : ~ 21:00
일 : ~ 20:0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주차 : 음식점 앞 가능

입구

고래포차 는 그 전날에 갔던 선유도 밤바다 바로 옆에 위치를 하고있어서,

어렵지 않게 음식점 을 찾았답니다!!

저희는 오전 11시30분 쯤에 도착을 했어요~!

내부

이날 처음으로 공사를 끝내고 장사를 다시 시작한 날이라고 해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엄청나게 깔끔했는데요~!

수족관 도 관리가 잘 되어있던거 같고,

내부는 모두 좌석 테이블 로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테이블 착석

테이블 위에 모두 깔끔하게

비닐을 싸놓으셨더라고요~!

메뉴판

이곳에서는 메인메뉴 가 막회 라고 해요~!

그래서 저희는 A2 막회(우럭,놀래미)+스끼(기본해산물) (50,000원)

을 주문했어요~!

추가로 5천원을 내면 매운탕 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저희는 매운탕 은주문하지않고,

해물낙지라면(12,000원) 을 주문했어요~!

바다를 보며 식사

이곳 고래포차 는 낮에가면 정말 좋은점이,

바로 옆에 바다가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할수 있더라고요~!

밤에는 깜감해서 아무것도 안보일거라...

고래포차 는 초저녁이나 낮에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밑반찬

주문을 하고 나니 바로 밑반찬 을 세팅 해주시네요~!

이곳은 미역국 맛집 이더라고요~!

미역국 이 정말 맛잇엇고, 기본적 으로 상추,깻잎 쌈을 세팅 해주셨어요

막회+스끼

세팅 해주시고 바로 주문한 음식들 이 나왔어요~!

기본 우럭+놀래미 가 나왔는데

사장님 께서 직접오셔서, 회 자체가 원래 잡가시 가 많은데, 

먹는데는 크게 없을거라고 말씀을 해주시더라고요~!

엄청나게 친절하셨어요!!

가리비, 멍게, 소라,전복 스끼 가 1만원 추가 하면 나오는거 같았어요~!

회는 흰색 생선이 놀래미, 검정 이 묻어있는 생선 이 우럭 이라고 하셨어요~!

저는 놀래미 회를 좋아해서 놀래미 가 막회 에 있는거에 너무 만족을 했었답니다~!

놀래미 는 일반 생선 보다 단맛이 더 나는 회 라서 너무 좋아한답니다~!

소라회 + 소주

소라회 를 저는 너무 좋아하는데요~!

이유는 식감이 엄청 꼬득꼬득 해서 너무 좋아해요~!

이날 낮이었는데, 안주가 좋다보니 소주를 지나칠수 없었답니다~!

해물낙지라면
스프+ 면 투하

저희는 따로 5,000원 추가해서 매운탕 은 추가하지 않고,

해물낙지라면 을 주문했어요~!

주문했더니, 신라면 을 하나 주시고, 가리비+청양고추+콩나물 을 넣어서 주시더라고요~!

라면을 가져다 주시면서, 라면스프+면 을 넣고 조금 끓이면 낙지 한마리 넣어주신다고 하셨어요~!

낙지수족관

라면을 보글보글 끓이고, 준비가 다 되었다고 말씀드리니,

낙지 수족관 에서 낙지 한마리를 저희 라면 냄비에 넣어주셨어요~!

낙지야 미안해

엄청 큰 낙지를 통으로 넣어주셔서,

너무 놀랬고, 낙지가 너무 힘들어보여서 미안했어요~!!

그래도 너무 맛잇어 보여서... 침니 넘어갔답니다~!

통낙지 ~!

낙지를 조금 뒤에 들어올리니, 빨갛게 익었더라고요~!

먼저 다리부터 쓱쓱 잘라주었답니다~!

머리 커팅

다리를 자르고, 머리가 익을때 까지 기다린 다음에

머리가 익기를 기다린 다음에 머리도 컷팅해주었답니다~!

낙지 흡입

낙지는 오래 끓이면, 너무 질겨져서 얼렁 먹었고,

낙지 대가리 는 안쪽으보니 알이 꽉 차있더라고요~!

톡톡 씹혀서 너무 맛잇게 먹었어요~!

웨이팅

다 먹고 계싼을 하고 나왔는데, 웨이팅 이 있더라고요~!

고래포차 방문 을 원하시면, 조금 일찍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이번 포스팅은 선유도 에 있는 회 맛집 고래포차 를 다녀왔어요~!

전체적으로 음식도 맛잇었고 가격 에 맞는 음식이 나왔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또한, 관광지 에는 바가지 느낌의 비싼가격 인데 그 값어치 못하는 음식점 들이 많은데,

이곳은 그런느낌 은 하나도 들지 않았답니다~!

선유도 에서 맛잇는 횟집 을 찾으신다면 이곳 고래포차 에서 '한잔' 어떠실까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 다음 포스팅 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