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오늘은 친구와 함께 고기를 먹고싶어서, 마땅한데 가 없나 찾아보다가

브라질 바베큐 스타일로 무한리필 이 가능하다는

송탄 국제시장 에 위치한 마나우스 그릴에 다녀왔어요!!

 

주소 : 상기참고

주차 : 국제시장 공용 주차장 이용.

 

입구

먼저 송탄 국제시장 에 도착했을때,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

주말에 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고, 외국인들이 정말 많아서, 외국에 온 느낌이 나거든요!

이곳은  국제시장 에 위치하고 있어서 , 고객분들도 대부분 외국인 분들이셔서 

외국에서 식사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보

고기원산지 : 호주 냉장육

 

영업시간 

휴무 화요일 제외 , 11:30~21:30

브레이크 타임 : 15:00~16:30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입구에 영업시간 + 고기 원산지 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있어요 ! 참고 !

 

테이블 세팅

테이블 세팅 은 일반적인 스테이크 집 과 다름이 없이 세팅이 되어있어요!

기본적으로 주시는 핫소스 , 스테이크 소스 를 세팅해주세요 !

 

추가적으로 마나우스 그릴 에 대한 설명 도 테이블 세팅에 있습니다 !!

 

'슈하스코' 하기 설명 참고!!


'슈하스코'란 브라질 남부지방에서 유래된 꼬챙이 요리입니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어묵을 끼워먹는 조그만한 꼬챙이가 아니고,
팔만한 길이의 긴 꼬챙이에 여러 종류의 고기뿐만 아니라 과일도 끼워서
회전그릴에 뱅뱅 돌려 구워먹는 요리방법을 뜻합니다.


여기 하나 더 슈하스코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을
슈하스까리아(Churrascaria)라고 합니다.
실제로 브라질에서는 동네마다 몇 개의 슈하스까리아가 있을 정도로
대중적인 형태의 레스토랑입니다.
물론 어떤 등급의 재료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많이 차이가 나지만
모든 슈하스까리아의 공통점은 손님이 원하는 만큼 계속해서
제공해 주는 것입니다.
바로 이런 점에 착안하여 마나우스 그릴 무한리필이라는 단어가
탄생하게 된거죠~

 

내부

내부에 들어오자마자 외국인 손님들이 식사를 하시고 계셨어요!!

역시 송탄 미군기지 앞에잇는 국제시장 안에있는 음식점 이다 보니, 

외국음식점 같은 느낌 + 외국음식 먹는느낌 납니다!!

마나우스그릴 은 음식이 브라질 꼬치 음식이다보니, 해당 음식점도 외국음식이 맞네요 ㅎㅎ;

하여튼 외국 아저씨 분들이 맛잇게 식사하시고 계시니,

맛집인거 인정!!

저희는 앉자마자 무한리필 2인 주문하였어요!!

 

메뉴 

B코스 (6가지요리 + 셀러드바 + 아이스크림 + 커피) : 23,000원 

C코스 (슈하스코 NO 리필) - 점심 25,000원

                                            - 저녁 29,000원

C+ 코스 슈하스코 무한리필 - 점심 27,000원

                                              - 저녁 33,000원

주말, 공휴일 금액은 C+ 저녁 가격입니다!

셀러드바

먼저 가게를 가서 주문을 하면,

수프, BEAN SOUP? 여러가지 셀러드 + 볶음밥 이 있는 셀러드 바 를 이용 하라고하세요!

저는 식전 수프를 좋아해서 수프, 여러가지 야채 , 볶음밥 을 담아서 온다음에 식전에 

조금 먹었습니다 !!

맛은 대체적 으로 나쁘지않았어요 !

식전에 조금씩 드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첫번째 고기 등장

아까 식전에 음식 담고 한입 뜨고있는데,

사장님께서 바로 꼬치 하나를 들고오시더니, 먹는방법 고기 설명 주시면서,

꼬치에서 고기를 떼어주세요!!

비쥬얼 정말 장난 이었어요 !! 

 

스테이크, 삼겹살, 치킨롤?

추가적으로, 메인 스테이크, 

치킨롤? 삼겹살 구이 가 나오고, 

한덩어리 씩 큼지막 하게 나와서 먹느랴+사진찍으랴 

허겁지겁 먹고있었어요 !!

 

채끝
등심

 

추가적으로 소고기 들이 계속나오는데,

사장님 께서 집게 로 잡아달라고 하시면서,

고기를 잘라주시면 저희가 집게로 받아서 먹는 방법으로 잘라주십니다 !!

앉아있으면 고기 순서대로 계속 잘라서 주시더라고요 !!

행복하게 냠냠!

마무리

식사 가 끝나고 난뒤 마무리 로 구운 파인애플 에

시나몬을 뿌려서 꼬치로 꽂아서 후식 제공을 해주세요!

식사후에 파인애플 이 소화를 도와준다고 마지막으로 챙겨주시네요!

디저트 아이스크림

후식으로는 아이스크림, 커피 가 있었는데,

저는 아이스크림 을 먹었어요!!

고기 셀러드 후식 까지 전체적으로 푸짐한 식사를했어요!!

 

주말 국제시장 거리

주말에 송탄 국제시장에는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는데요!

관련해서 길거리 공연도 재밌게 구경했어요!!

주말에 송탄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면 국제시장 방문 추천드려요!

마나우스그릴 음식은 정말 맛잇었어요 !

다만, 무한리필 을 주문 하였지만 코스 한번 끝난뒤, 어떤 고기를 더 원하냐고 말씀하셨을때,

고기 남는것 아무거나 괜찮다고 하였을때, 몇가지를 골랐는데,

몇가지는 조금어렵고 , 다른손님 음식 나올때 같이 준비한게 있으니 그거 드리겠다 라고 말씀해주셔서

알겠다고 하고, 추가고기 를 받고 또다시 물으시길래 또받겠다고 하니, 

이정도 면 많이 드신건데 더 드신다고 하시니까 놀랍다고 말씀하셔서

그만먹겠다고 하고 파인애플 받고 나온 기억이있네요 :(

코스로 시긴컷이 아니고 무한리필 이라고 해서 갔는데, 이런 이야기를 들엇던 상황이라,

앞으로는 안갈거같아요. 전체적으로 맛은 있었지만 기분이 많이 상해서

친구와 불쾌한 기억으로 나왔습니다.

 

다만, 음식 퀄리티 는 정말 좋았고 코스로만 주문을 하면 해당일은 없을거같아서, 

색다른 경험을 하시고싶으시면 방문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습니다.

저는 다시 방문은 없을거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