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현대프리이엄 아울렛 쇼핑을 마친뒤

숙소에 들어가기전에

간단하게 맥주가 땡겨서, 돌아다니다보니, 새로오픈한거 같은

맥주한잔더 라는 곳에 들러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7:00 - 24:00

입구
내부인테리어

지나가다가 화환이 있고, 맛집 검색을 해도 나오질 않길래,

오픈기념 몇 저희도 처음 방문해보는 동네라서,

궁금해서 입장을 했답니다!!

새로 오픈을 한 느낌의 인테리어 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판

메뉴는 간단하게 맥주 한잔할수 있는 그러한 점포인거 같았어요!!

저희는 배가 고프지않아서, 간단하게 안주할거리를 찾다가

무뼈닭발 + 소주 + 맥주 이렇게 주문 했답니다.

 

소주 : 4,000원

맥주 : 5,000원

무뼈닭발 : 15,000원

기본안주 및 물
소맥

저희는 린 이라는 술이 궁금해서 

린 을 주문했더니

 

이제우린 이라는 소주 이름이더라고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스타일이 아니였어요 ㅠㅠ

무뼈닭발

얼마 지나지않아, 바로 무뼈닭발 이 나왔답니다!!

 

무뼈닭발 은 엄청나게 자극적이지는 않았어요!

 

저금은 매웠지만 일반적인 양념소스 에 버무려서 전체적으로 무난한 안주 맛이었어요!!

 

 

기념품

진로를 먹지 않았지만, 진로 두꺼비 를 가져가도 된다고 하셔서

열쇠고리 를 챙겼어요!!

 

이번에 오픈을 하면서 기념품 을 진로 에서 주는거 같더라고요!!

 

귀여운 캐릭터 열쇠고리 를 챙겼답니다!!

 

이번에는 최근에 오픈한 맥주한잔더 를 다녀왔어요!!

 

근처에 1차를 하고 2차로 간단하게 맥주하러 들리러 오면 아주 좋은 선택지 가 될거같았어요!!

 

사장님 번창하세요!!

 

이번포스팅 은 여기까지 !! 다음포스팅 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