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에요!!

점심에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에서

식사를 할까 하다가,

마땅히 먹고싶은게 없어서,

근처에있는 마장동김씨 관평점 에 서 식사를 했어요!!

 

 

운영시간 :

월~금 15~24:00

토,일 11:00~24:00

입구

관평동 쪽 먹자골목에는 많은 돼지고기 음식점 이 있는데,

그중에서 마장동 김씨 가 엄청나게 규모도 크고, 깔끔해 보여서 이곳으로 바로 입장을 했답니다!

 

 

 

내부

외부에서 본것처럼

아주 깔끔하고, 규모도 엄청나게 크게 되어있어요!!

 

이때 저는 점심시간 시작하자마자 방문을 해서,손님이 아무도 안계셨어요!!

그래서 조용한 분위기 에서  쾌적하게 식사를 할수있었어요1!

 

처음 불판

처음 앉아서 불판을 보았어요,

정말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메뉴판 으로 눈길을 돌렸답니다!

메뉴판

저희는 어떤걸 골라야할줄 몰라서,

세트메뉴 가 있길래, 세트메뉴 로 주문을 했어요!!

마장동 모둠 소 / 43,000원

구성 : 통삼겹살, 눈꽃목살 (400g) + 칼집껍데기(150g) +구이야채

 

껍데기를 너무 좋아해서 무조건 껍데기를 주문해야한다고 생각을 했는데,

삼겹살 + 껍데기 가 땡겨서 바로 주문했어요!!

반찬세팅

주문을 하고 조금뒤에, 바로 반찬세팅을 해주셨어요!!

각종쌈 + 명란젓+ 쌈장 등등

 

깔끔하게 반찬세팅을 해주시네요!!

또한, 직원분 께서 방문한적 이 없냐고 여쭤보시더니,

고기를 구워주시고 맛잇게 먹는법 2가지를 알려주신다고 하셔서 기대하면서 기다렸어요!!

고기등장

세팅을 해주시고 바로 고기가 나왔어요!!

 

그런데, 이상하게 연기에 쌓여서 왔더라고요!!

 

저보고 사진을 찍으실거냐고 햐셔서 당연히 찍는다고 하고 찍었답니다!!

저 연기가 왜 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설명도 안해주심...)

 

그래도 비쥬얼은 끝내줬답니다 !! 퍼포먼스가 멋있었어요!!

삼겹살, 목살은 처음에 직원분이 구워주세요!!

고기를 맛잇게 먹을수있게

구워주시는 서비스 인거같았어요!!

고기 + 야채 를 맛잇게 세팅을 해주시고, 잘라서 구워주셨답니다!!

 

아까 말씀해주신 맛잇게 먹는 두가지 방법으로는

1, 소금에 찍어먹는다

2. 김에 싸서 젓갈과 같이 먹는다 (젓갈이 짜지않아서 많이 넣어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이렇게 두가지로 기억이 나요!!

다먹고 나면 껍데기도 구워주신다고 하셔서 빨리 냠냠 먹었답니다.

껍데기

고기를 다먹고 껍데기 를 구워달라고 요청을 드렸어요!!

 

처음에 고기 가 나올때 같이 나와서 같이 주워주시는줄 알았는데,

마지막에 따로 구워주시는 코스로 준비를 해주시는거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껍데기를 누르는 것도 있고, 두꺼운 껍데기로 되어있어서

정말 맛잇게 먹었답니다!

맛은 씹는식감도 있고, 고소하면서 깔끔한 맛이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이날 삼겹살 만 먹으려고 했지만...

고기가 너무맛있었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워주셔서, 

삼겹살 에 소주를 참을수가 없엇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 맛잇는 삼겹살 을 먹고싶으시면 

마장동 김씨 추천드립니다!!

 

다만, 가격대는 조금 있는 느낌이지만, 직원분이 구워주시는거 감안하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이번포스팅 은 여기까지 !!

다음포스팅 에서 만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