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2022.08.29 - [취미 하나 맛집탐방] - [맥주한잔더]대전 유성구 간단 맥주 한잔 닭발

 

[맥주한잔더]대전 유성구 간단 맥주 한잔 닭발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현대프리이엄 아울렛 쇼핑을 마친뒤 숙소에 들어가기전에 간단하게 맥주가 땡겨서, 돌아다니다보니, 새로오픈한거 같은 맥주한잔더 라는 곳에 들러서 간단하게 맥주한

kkingkkingblog.tistory.com

맥주한잔더 에서 소맥을 마시고 조금 김질맛이 나서,

 

한잔더 하자고 돌아다니다가,

 

참나무향이 엄청나게 나는 치킨집 이 있어서 바로 달려갔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7:00 - 23:59

입구
마지막 한마리?

입구 를 보면 딱 참나무가 엄청나게 쌓여있고,

 

저걸로 구운 닭은 엄청나게 맛잇겠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비쥬얼이 끝내줘서 

저절로 발걸음 을 옮겼네요!!

 

저희는 조금 늦은시간에 가서 딱 닭한마리 남아있는걸보고 !!

 

저건 내꺼다 하고 빨리 들어갔어요!!

 

메뉴판

처음 들어갔는데, 어떤 음식이 메인인지 몰라서 사장님 께 여쭤보니,

한방통닭 이 메인 이라고 하셔서 한방통닭 + 숙성맥주 주문을 했답니다!

 

가격

한방통닭 18,000원

숙성맥주

카스(500cc) 테라(500cc), 클라우드(450cc) : 4,000원

숙성맥주

숙성맥주 ? 숙성맥주가 무엇인지 궁금했는데, 적혀있더라고요!!

 

숙성맥주 란?

저온창고에서 48시간 0~4 도에 맞춰 소비자 에게 가기 전까지 최상의 조건으로 세팅을 하고 서빙을 

하신다는 이곳만의 자부심 인거 같았어요!!

바로 주문!!

내부

이곳은 전체적으로 테이블도 여유롭게 떨어져있고,

쾌적한 입식 좌석 으로 잘 깔끔하게 인테리어 가 되어있었어요!!

 

늦은시간 인데도 많은 손님들 께서 식사를 하시더라고요!!

아무런 검색을 안하고 들어갔지만 , 맛집에 온게 틀림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테이블 세팅

이곳은 구운닭 을 주는만큼,

밑반찬에 배추겉절이, 파김치 를 주시더라고요!!

 

또한 양배추 셀러드 까지!!!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바로! 겨자소스!!

겨자소스 주는곳 너무 좋아요!!

클라우드 한잔

밑반찬 세팅이 되고나서 바로

주문한 숙성맥주 클라우드 가 나왔어요!!

 

엄청나게 시원했고 !! 엄청나게 맛잇더라고요!!

 

이게 말로 설명할수 없는 정말 맛잇는 맥주맛 이라고 해야할까요!!

일전에 방문했던 익산 엘베강 맥주 맛 처럼 엄청나게 신선하고 맛잇었어요!!

2022.07.27 - [취미 하나 맛집탐방] - [엘베강] 익산역 역전할머니맥주 얼음 생맥주 원조 다녀왔어요

 

[엘베강] 익산역 역전할머니맥주 얼음 생맥주 원조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낑낑이 에요!! 익산에 방문하면서 가장 궁금하고 가보고싶던 곳이 딱하나 있었어요!! 그곳은 바로 역전할머니 맥주 의 원조 라고하는 "엘베강" 입니다!! 익산 분들은 익산 에 할맥 원

kkingkkingblog.tistory.com

 

한방통닭

맥주 한잔 들이키고 있으니, 금방 한방통닭 이 나왔어요!!

 

한방통닭 이름처럼 한방냄새+ 참나무향 이 코끝을 찌르면서, 부추까지 딱 깔려있으니

 

저의 손을 멈출수 가 없었어요!!

 

바로 집게로 한점 쓱 하고 뜯었더니 , 어머낫!!

 

이렇게 부드러울수가!! 닭이 엄청나게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 향도 한방향까지 나면서 와!!

여기 진짜 맛집이다 라는 생각이 들면서 촵촵 먹었답니다!!

서비스 감자튀김 , 테라 한잔더

맥주 한잔만 으로는 너무 아쉬워서,

이번엔 테라한잔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먹고있었는데, 사장님 께서 기분이 좋으셨는지? 갑자기 서비스로 감자튀김 을 주시더라고요!!

 

감자튀김 도 정말 맛잇게 잘 먹었어요!!

완닭

전체적으로 엄청나게 깔끔하고, 

맛도 있고 친절한 참닭 본점 에 다녀왔어요!!

 

저는 이곳이 체인점 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대전에만 있는 이곳 유일한 본점 이더라고요!!

 

본점 이라서 그런지 맥주도 정말 맛잇었고 메인메뉴인 닭도 정말 맛있었어요!!

 

조금 늦게가면 닭이 다 떨어져서 먹고싶어도 못먹을거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그만큼 슬로우푸드 는 맛잇고 그만큼의 대가가 있는거 같아요!!

사람들이 퍽퍽해서 싫어하는 닭가슴살 도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웠던 만큼!

 

만약 다음에 대전에 다시 여행을 오게되면 꼭 한번 들러서 다시한번 맛볼정도 로 맛잇는 맛집이었답니다!!

오늘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 에서 만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