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오늘은 군산에서 유명한 맛집

핫플! 째보식당 에서 간장 해물모둠 을 먹고왔어요!!

 

저는 처음으로 해당 음식을 먹어봐서 조금 많이 신기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런치 L.O 14:30

 

반응형

웨이팅

점심을 먹으러 째보식당 에 도착했어요!!

 

유명한 맛집 답게 웨이팅 이 있네요!!

단점은 순번표 가 없다는점...

많은분들이 계신데, 이러다가 나중에 싸움나는게 아닐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순번표 만드는것 이 좀더 좋지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내부

약 30분정도 기다리니, 저희 순서가 왔어요!!

 

내부는 엄청나게 깔금하게 되어있는 좌석으로 되어있네요!!

주방도 오픈이라서, 어떻게 준비하느지 도 다 볼수있고!

칼끔하게 음식을 하는느낌이었어요!

이날 손님이 많으셔서,  정신이 없을법도 한데, 능숙하게 세팅을 해주시더라고요!

메뉴판

째보식당 에서 가장 많이 주문하고 , 메인메뉴인 

째보간잔 모둠세트 를 주문하였어요!!

 

추가적으로 신기하게 타이거생맥주 도 판매를 하고 계셔서 !!

타이거생맥주 도 한잔 주문했답니다!

 

째보 간장 모둠세트 (2인기준)36,000원

타이거생맥주 6,000원

 

밑반찬 , 째보간장

째보식당 의 메인 은 바로 간장인거 같은데요!!

 

간장을 또 따로 판매를 하시더라고요! 

밥에 비벼먹는 간장 150g 7,000원

 

이렇게 따로 판매하시는걸 보면 그만큼 맛잇을거 라는 기대를 안고

밥을 기다렸어요!!

 

나물 + 김 + 김치 이렇게 밑반찬을 가져다 주네요!!

간장모둠세트
한상

간장모둠세트 +타이거 생맥!!

바로나왔네요!!

웨이팅 이 길지않은 이유를 알았어요!!!

세팅도 빠르고 ! 음식도 금방나오더라고요!!!

 

10분도 안되어서 금방 바로바로 나온게 정말 신기했어요!!

게딱지 비벼비벼
비벼비벼

저는 음식을 받자마자 가장먼저 한것이,

게딱지 노른자를 비벼서!!

내장을 밥에다가 부어서!!

 

째보 간장도 같이 비벼서 맛을보았어요!!

와!! 고소하면서 짜지도않고 엄청나게 맛잇는맛이!!

바로 모움해물과 같이 먹으러 가즈아!!

연어, 게장
소라,전복
새우

간장모둠 에는 , 소라, 전복, 게장, 연어 가 있는데

간장게장 을 제외하고,

각각 해산물을 김+무순+고추 와 함께 싸먹었어요!!

 

해산물 마다 고유의 맛이 있어서 하나하나 모두 맛있었고!!

간장 해물 인데, 많이 짜지않고, 담백하게 맛잇게 먹었답니다!!

느린 우편함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기념품 이 있다고 받으실꺼냐고 해서,

무조건 받는다고 했더니, 느린 우편함 편지지 를 주셨답니다!!

 

일년뒤 받는 편지를 저와 여자친구는 하나씩 작성을 했어요!!

일년뒤 가 궁금하네요!!

 

오늘은 째보식당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군산에서 엄청나게 유명한 식당인거 같았아요!!

알고보니, 서울 연희동 에도 분점이 있다고 하네요!!

 

그만큼 맛이 있었고, 많은분들이 포장도 해가시더라고요!!

 

저도 나중에 한번더 생각이 나면 택배주문을 해볼 생각입니다!!

군산에 들리면 째보식당 방문은 어떠실까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포스팅 에서 만나요1!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