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오늘은 파스타 가 너무 땡겨서,

전주 객사 파스타 맛집 다이닝스푼 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입구

입구는 전체적으로 통창으로 되어있고, 깔끕한 입구로 되어있어요!!

입구부터 분위기가 엄청나게 좋아보이는걸 느꼈어요!!

 

바로 입장!!

오픈주방

다이닝 스푼에 딱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것이 오픈주방 이에요!!

깔끔한 인테리어 처럼

 

주방 인테리어 도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

음식이 기대 되었어요!!

내부인테리어

내부인테리어 는 정말 깔끔한 양식음식점 처럼 되어있고,

화이트 계열로 화사하게 인테리어 를 하셨어요!!

 

식사전 부터 음식이 기대되었어요!

야외테이블

이곳의 뷰는 바로앞 기지제 를 보면서 식사를 할수있다는 장점이에요!

 

이날은 날씨가 좋지않아서, 나가서 먹지 못했지만,

식사를 마치고 바로 산책로 로 연결이 되어있어서,

바로 식사후 산책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메뉴판

메누판 에서 도 깔끔하게 메뉴 정리가 잘 되어있더라고요!!

이곳은 1인1메뉴 를 주문하면 셀러느는 50% 할인 진행을 한다고 해서

메인 2개 + 셀러드 1개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1.통오징어먹물리조또 (15,000원)

2.깻잎 페스토 등심 오일 파스타 (15,000원)

3.알배추 훈제 오일 셀러드  (13,000원)

식전빵 + 무

주문을 하고 나니 바로

식전빵 + 무 가 나왔어요!!

 

식전빵은 연기가 모락모락 나는 빵이었고,

아주 고소하게 맛잇게 먹었어요!!

알배추 훈제 오일 셀러드

먼저나온 음식은 !!

발배추 훈제 오일 셀러드!!

 

처음 음식 비주얼을 보고 많이 놀랬어요!!

알배추 반포기가 그대로 인 이 비쥬얼!!

 

어떻게 먹어야하나 놀랬지만, 원래 배추를 좋아해서,

입맛에 맞게 맛잇게 먹었답니다!!

통오징어먹물리조또

저는 이날 가장 기대 되었던 음식이 바로 

통오징어먹물리조또 였어요!!

 

통오징어를 바로 검정 먹물 리조또에 올려서 나오는 비주얼 을 보고

바로 주문을 했거든요!!

일단 알싸한 청양고추 + 먹물리조또 의 맛은 고소하면서 매콤해서,

발란스 가 너무 좋았고!!

 

통오징어 는 적당히 잘 삶아져서 너무 부드럽게 잘 넘어갔어요!!

저는 이날 가장 맛잇게 먹은 메뉴랍니다!

깻잎 페스토 등심 오일 파스타

그다음 저희가 주문한 깻잎 페스토 등심 오일 파스타 가 나왓어요!!

 

원래는 바질 파스타 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바질 주문이 안된다고해서 ㅜㅜ 대신해서 주문했답니다!!

 

저는 그냥 무난한 오일파스타 라고 생각이 들었고,

깻잎향은 그렇게 크게 나지않아서 엄청나게 맛잇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식사를 마치고 나왔어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무난했고 ! 분위기가 좋은 음식점 이였어요!

가장 이곳에서 가장 좋은점은 식사를 하고 바로 기지제 로 산책을 할수있다는점!!

 

기지제를 보면서 식사를 해도 너무 좋았을거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포스팅 에서만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