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오늘은 전주의 웨리단길 의 핫하다는 이자카야

'그물' 을 다녀왔어요!!

 

이날 저는 저녁늦게 12시 가 조금넘은시간에 갔었는데,

그시간 에도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그물 방문기 시작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7:00 - 새벽 02:00

입구

밖에서 인테리어를 보자마자 느꼈어요!!

아... 이곳 너무 이쁘다...

그리고 1시가 다되어가는데도 손님이 많다... 였어요!!

바로 입장!!

내부
메뉴판

내부는 일식 을 다루는 이자카야 처럼 엄청나게 깔끔하게 되어있고,

손님도 많이 계셨어요!!

 

저희는 이곳에서 유명하다는 

메로미소구이, 삼치구이 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다들 유명한걸 아시는지 이미 다 팔렸다고 하셨어요 ㅜㅜ

 

그래서 

명란감자 5,000원

닭모둠 17,000원

을 주문했답니다!!

기본세팅

먼저 그물에서는 주문을 하게되면,

밑반찬? 이라고 해야하나, 안주로 크리미한 감자셀러드 가 나와요!!

 

저는 처음에 보고 이게무엇인가..? 했는데, 정말 고소한 감자 셀러드를 주셔서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감자 셀러드에 소주한병 클리어!

명란감자

시간이 얼마지나지 않아서,

명란감자 가 나왔어요!!

 

저는 명란을 엄청나게 좋아하는데, 짜지는 않을까 ... 하고 걱정을 했는데,

명란에 따로 고소하게 마요네즈 를 섞어서 조리를 한거같았어요!!

 

적당히 짜면서 맛잇게 먹었답니다!!

명란 한입에 소주한잔~!

닭모둠
완자

닭모둠 이 나왔네요!!

 

닭모둠 에 완자를 주셔서, 완자만 먼저 먹어보았어요!!

계란을 풀어서 먹게한 이유를 알았어요!! 간이 너무쎘어요!!

 

닭모둠 도 부위별로 꼬치로 끼워서 안주로 나왔어요!

양이 많지는 않았는데, 닭모둠 도 간이 좀 쌔서 소주를 빨리 마셨답니다!!

식사를 마치고...

저는 전주에 조금 늦게 도착을해서, 

간단하게 한잔할수있는 이자카야를 알아보았는데,

 

그물 이라는 이자카야 에서 기분좋게 한잔했어요!!

 

전체적으로 일본음식 이 원래 간이 쎈편인데, 이곳도 간이 많이 쎄서, 조금 당황은 했지만,

분위기에 취해 한잔하는것 처럼 식당의 분위기가 

일본식 분위기 ?! 인것 같이 정말 좋아서 술을 2병이나 마셨네요!!

 

핫한 음식점 이다보니 손님이 많아서 시끄러운 점은 참고 하세요~!

 

다음에는 메로구이 를 먹어보러 한번더 방문하고싶은 그물 이었답니다.

 

이번포스팅 은 여기까지 !

다음포스팅 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