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이번에 전주에 들러서 혁신도시 에서 술한잔을 했는데요!!

포차느낌이 물씬나는 뽀빠이수산 혁신점 에서

가을전어 회 한접시 하고왔답니다!!

입구 및 실외 자리

뽀바이 수산에 오자마자 놀란점은,

제가 아주좋아하는 분위기인!

포차 처럼 잘 되어있더라고요!!

 

날씨가 선선하다보니 밖에서 이미 한잔하고계신분들이 많았어요!

내부

외부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안쪽에서 저희는 자리를 잡고 한잔했어요!!

 

안쪽에도 깔끔하게 자리가 되어있고, 수족관도 바로옆에 있어서

물고기 도 바로 볼수있더라고요!!

메뉴판

뽀빠이수산 에서는,메뉴판을 따로 주지않으시고,

이렇게 벽에 메뉴 및 가격이 적혀있더라고요!!

저희는 전어회 를 먹기위해 왔기때문에!!

전어회 주문했어요!

전어회 (35,000원)

밑반찬

주문을 하면 , 미역냉국, 셀러드 , 양파절임, 콩

이렇게 먼저 세팅을 해주시더라고요!!

 

저는 미역냉국에 먼저 소주한잔을 시작했답니다!!

짜아안~!

전어회

조금 지나고 바로 전어회 가 나왔어요!!

가을에는 무조건 전어가 답이라고 생각하는 1人!

 

전어회는 가을이 되서 기름이 올라와서 정말 꼬소하게 먹을수있는 회인거같아요!!

뼈채 와그작와그작 씹어먹었답니다!!

추가 반찬세팅

추가적으로 나오는 사이드 메뉴로,

고등어구이, 부추전 을 주시더라고요!!

 

해당 사이드메뉴 는 만들어진게 아니고, 주문을 하면 그 즉시 만들어서 주시는거 같았어요!!

 

고등어+ 부추전 도 고소하게 맛잇어서 남기지 않고 먹었답니다!!

대하꼬치 그릴구이

대하꼬치 그릴구이( 29,000원)

식사를 마치고 계산후 나왔는데,

포차 쪽에 그릴이 있는데, 그위에 새우가 있더라고요!!

 

알고보니 대하꼬치 그릴구이 메뉴인거 같았어요!!

조금은 잔인하지만, 그릴에 구운 신선한 새우는 정말 맛잇을거 같다는 생각이들면서...

다음에 와서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뽀빠이 수산에 들리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가려고 하는데,,,

진짜 마지막으로 가려고 하는데...

 

1人 1개 씩 아이스크림 을 제공 해주신다고 하셔서,

먹으려고 했지만...

 

다이어트 때문에 포기하고 나왔답니다!!

 

오늘은 전북혁신점 포차느낌의 뽀빠이 수산 에서 가을전어회 를 맛보고 왔어요!!

도시에서 먹는 회는, 분위기 가 좋은 곳에서 먹으면

아주아주 맛잇게 쭉쭉 들어가더라고요!!

 

이곳 뽀빠이수산 혁신점이 그런곳 인거 같았어요!!

 

포차감성 의 횟집을 찾고계시다면 이곳 추천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