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점심식사를 맛있게 고등어를 먹고!!

 

[달빛에 구운 고등어] 익산 어양동 화덕생선 구이 밑반찬 맛집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익산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찾아보는데, 밑반찬이 많이 나오고, 맛있는 생선구이 가 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어요!! 그 이름은 "달빛에 구운 고등어" 영업시간 : 화~일요

kkingkkingblog.tistory.com

바로 옆 분위기 맛집 눈들재 라는 카페에 방문했어요!!

언덕 위에 위치한 카페이고, 고즈넉한 분위기의 카페라고 해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반응형

외부

눈들재 카페는 처음으로 방문을 해보았어요!!

외부 모습 은 한옥카페라고 하기에는, 조금 의문이 들었지만,

이날 날씨가 맑고 , 가을이 오는 중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이미 자리를 차지하고 계시더라고요!!

카운터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밝은 분위기의 카페가 쫙 펼쳐져 있네요!!

넓은 카운터와 한국 전통 한옥 스타일 이 융합된 인테리어로 

분위기 가 너무 좋았어요!!

빵, 떡

이곳은 특이하게, 빵도 판매를 하지만, 떡도 같이 판매를 하고 계셨어요!

여러 가지 빵 종류가 있었지만,

저희는 고등어 집에서 너무 배부르게 식사를 해서,

다음에 방문을 하면 맛을보기러 하고... 참았답니다!!

메뉴판

이곳에는 시그니쳐 음료들이 있었어요!!

저희는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인 다온 에이드 1잔, 아몬드크림 라테 1잔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다온 6,000원 (키위청+히비스커스)

아몬드 크림라떼 6,000원 

내부 인테리어

앉아서, 음료를 기다리며 내부 인테리어를 보고 있었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느낌이 물색 났었는데,

벽에는 도자기도 있고, 문은 나무 문으로 한옥 느낌의 문으로 인테리어를 하셨더라고요!!

밝은분위기의 한옥느낌 의 처음느껴보는 분위기 의 카페였어요!!

음료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음료가 나왔어요!!

왼쪽이 다온, 오른쪽 이 아몬드 크림 라테

두 개의 음료 모두 비주얼이 정말 끝내줬지만,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온은 수제 키위청에 히비스커스 차 가 같이 섞인 차로 상콤하면서 달콤한 콤비네이션!

아몬드 크림 라테 도, 부드러우면서 고소+달달 한 맛의 조합이 정말 좋았답니다!!

한잔 더... 먹을까 하다가 살찔까 봐 참았어요!

눈들재, 다온 설명

다온을 주문하니 , 다온에 대한 것 + 눈들재 에 대해서 설명이 있네요!

눈들재: 일봉산 남쪽 산 아랫마을을 예전에는 눈들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눈들에 '집 재' 자를 사용하여 용곡동의 편안한 가정집 같은 곳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눈들재라고 이름을 정하게 되었다고 해요!!

다온 : 모든 좋은 일들이 다 들어온다.

저는 다온을 마셨으니 좋은 일들이 이제 계속 들어오겠죠?? :)

마시는 법 

1. 따뜻한 다온 차를 3분 정도 우려서 마시기

2. 냉차와 에이드는 수제 키위청과 히비스커스 차를 빨대로 잘 섞어 먹기

마치며...

맛있는 다온, 아몬드 크림 라테를 다 마시고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이다 보니,

몇몇 테이블이 소개팅을 이곳에서 하는 거 같았어요!!

소개팅 명소로 정말 좋아 보였던 게... 이곳에는 야외테이블 도 있어서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에 이곳에 들러서 커피 한잔은 어떨지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