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이번 포스팅 은 점심을 상록수에서 먹고 난 뒤

 

[상록수]임실 옥정호 가 보이는 민물 새우 매운탕 맛집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오늘은 드라이브 겸 임실 옥정호 쪽으로 갔다가, 옥정호 가 한눈에 보이는 상록수에서 점심식사를 했어요!! 이곳에서 민물 새우탕 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

kkingkkingblog.tistory.com

근처에 옥정호 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이곳 브리즈 카페에 오게 되었어요!!

옥정호 에 왔으니, 밥만 먹고 갈 수 없다 보니,

커피도 옥정호 가 한눈에 보이는 곳으로 바로 출발했답니다!!

반응형

 입구 및 주차장

브리즈 카페는 정말 대형 카페였는데요,

대형 카페에 맞게 주차장 도 넓게 완비되어있답니다!!

전체적으로 큰 건물에 밖에서도 바로 옆 옥정호 가 보였는데요~!

들어가기 전 에도 엄청나게 기대가 되었어요!!

들어가는길
브리즈커피

들어가는 길에도 많은 외부 테이블 이 있었어요!!

또한 마당 도 정말 이쁘게 꾸며놓아서, 정말 눈을 호강하면서 들어갔답니다!

이곳은 1,2,3층/ 루프탑

이렇게 되어있고, 또한 NO KIDS ZONE으로 되어있더라고요!

이유는 계단과 추락의 위험요소가 있다고 합니다.

안전상의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카페가 크기도 하고 높기도 해서 이러한 제한을 두기도 하네요!

영업시간

바로 입구에 영업시간 정보가 있네요!!

영업시간 :월~금 11:00~19:00

토, 일 : 10:30~20:00

정기휴무 : 매주 수요일

카운터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곳이,

넓지막한 카운터 에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고, 케이크 메뉴는 카운터에서 따로 진열해서 판매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빵 판매대

바로 옆으로 보면, 빵 판매하는 곳이 따로 있었어요!!

여러 가지 빵 종류 가 있었지만 눈에 들어온 빵은!! 흑임자 빵이었어요!!

저희는 흑임자 + 초콜릿 케이크 +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1층풍경

주문하고 올라가기 전에 1층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바로 옆에 야외 테라스 도 있고, 정원도 잘 꾸며져 있어서,

햇살이 정말 따듯하게 들어오는 1층이었답니다!

다만, 1층에서는 옥정호가 보이지는 않았어요

2층풍경

주문을 하고 2층으로 달려갔답니다!!

2층에서도 정말 넓은 통유리창+ 야외 테라스, 옥정호 가 한 번에 보이는

뷰가 한 번에 펼쳐졌어요!!

저희는 이곳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3층으로 갔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초코케잌, 흑임자

3층으로 올라오니 손님분들이 덜 계셔서,

조금 많이 한산하게 자리를 잡았어요!!

흑임자 빵은 엄청나게 고소하면서, 맛있더라고요!!

초콜릿 케이크 은 일반적인 초콜릿 케이크이었고요!!!

마치며...

옥정호 에 놀러 오면, 식사를 하고, 옥정호를 보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대형 카페 브리즈를 포스팅해보았는데요~!

브리즈는 1,2,3층 이 모두 각각의 뷰가 있어서,

입맛에 맞는 장소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요??

임실 옥정호 에 놀러 와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마무리로 브리즈에서

달콤 쌉싸름 한 디저트를 즐기면서 힐링했답니다!!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