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이번 10월 말 생일을 맞아, 제주도를 다시 한번 방문을 했는데요.

회 하면 제주도, 제주도 하면 회 아니겠어요??

아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쇠소깍이라는 횟집을 방문했어요!!

주차 : 주변 골목

반응형

입구

쇠소깍 에 저희는 5시 30분쯤? 해서 도착을 했는데,

자리가 없었어요 ㅜㅜ

그래서 , 주변에서 기다리겠다고 하고, 사장님께 번호를 남긴 뒤,

30분 정도 기다리니, 전화가 바로 와서 쇠소깍으로 입장했답니다!

영업시간

수~월 17:00~23:00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모듬회

이날 횟집에 들어갔을 때,

바로 보이는 모둠회 종류가 보이네요!!

광어, 참돔, 우럭

가장 노말 한 메뉴이긴 한데, 가장 맛있으니 모둠회로 마음속으로 찜! 했답니다!

메뉴판

저희는 두 명이서 왔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고, 모둠회 소자 주문했답니다!!

70,000 (2~3인)

내부모습

테이블은 좌식, 입식 둘 다 있어요!!

저희는 좌식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조금 이른 저녁인데도 ,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셨고, 많은 분들이

식사를 맛있게 하시고 계시더라고요!!

밑반찬 세팅

처음에 앉자마자, 바로 나오는 밑반찬은

기본 쌈장에, 복껍질 무침, 오리고기,

어묵볶음 이렇게 바로 나왔어요!!

오리고기, 복껍질 무침

오리고기, 복껍질 무침이 저는 너무 맛있어서

한 번씩 더 리필받아서 먹었네요!!

사장님, 직원분들께서 너무 세심하게, 다 먹으면 추가로 더 

먹을지에 대해서 여쭤 보셨답니다!!

추가 밑반찬

연어 , 배추쌈 + 젓갈 , 전복, 멍게 , 문어

추가적으로 밑반찬 이 싱싱한 회 가 나왔어요!!

너무 행복하게 먼저 배를 채웠답니다!!

회무침

추가적으로 회무침 이 나왔어요!!

초장을 넣고 슥싹슥싹 비벼줬어요!!

모듬회

엄청나게 넓적하게 나온

모둠회 가 바로 나왔어요!!

저는 회는 큼지막하게 썰어서 먹는 회가 정말 맛있다고 생각해요!!

이곳 쇠소깍에서는 정말 큼지막하게 회를 썰어서 주시네요!!

광어, 우럭 , 참돔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한상차림

전체 한상차림 이 나왔어요!!

추가적으로 날치알 밥 + 쪽파+ 양파 무침

이렇게 나왔어요!! 한상이 엄청나게 푸짐하게 나왔어요 1!

날치알밥 + 쪽파, 양파
쌈싸먹는법

먼저 먹는 방법을 사장님 께서 알려주셨어요!!

1. 쪽파 + 양파를 김에 얹는다 

2. 회무침을 올린다

3. 날치알 밥을 올린다

4. 신선한 회 한 점을 넣는다

5. 맛있게 먹는다!!

저는 쌈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먹을 수 있으니 너무 행복했어요!!

와~~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답니다!!

맑은 탕
낙지회
튀김+ 고등어

식사를 하고 나니,

다했냐고 여쭤봐서, 다 먹었다고 해서 저희는 일어나려고 했어요!!

그런데, 2차 상차림으로, 튀김, 고등어, 탕, 낙지회

이렇게 나온 걸 보고 눈이 휘둥그레졌어요...

2차 상차림

2차 상차림까지 시원하게 맑은 국 먹고 나서,

배 터진 상태로 자리를 일어났어요!!

제주에서 첫 식사를 쇠소깍 횟집에서 했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1차로 놀랬고,

2차로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랬고

3차로 인심이 너무 좋고, 사장님, 종업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제주도 에 놀러 가면 꼭 한 번 더 들릴 맛집 쇠소깍 추천해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