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오늘 은 전주역 근처 숙성 마을 닭볶음탕 맛집이 있다고 해서

한걸음에 바로 달려갔답니다!!

영업시간 : 

화~일

11:30 - 22:00
15:00 - 17: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주말 브레이크 타임

20:30 라스트 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 주차장 완비

입구

기찻길 옆 오막살이에 도착을 했어요!!

음식점 이름에 맞게,

바로 앞에 레일바이크를 탈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이름과, 콘셉트가 잘 맞는 음식점이라고 생각하며 입장!!

입구 기찻길

바로 앞 기찻길 + 마당 기찻길 

이렇게 기찻길 콘셉트로 앞마당

인테리어를 잘해주셨더라고요!!

웃으면서 , 신기하게 생각하고, 들어갔어요!

마당 놀이기구?

추가로 어린아이들을 위해서,

운행은 불가능한 거 같은데,

자동차 , 기차를 탈 수 있게 기구가 있더라고요!!

저는 아기가 없어서 모르겠는데...

아가들은 저런 거 있으면 알아서 잘 놀더라고요! 

저런 것도 부모님들 은 음식점을 선택하는데 하나의 선택지 가 되는 거 같아요!

로봇서빙 + 브레이크타임

저희 는 1시쯤 도착을 했는데,

3시부터 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되어있었어요!

이곳을 방문하기 전엔 무조건 시간 확인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입장

입장을 했더니!

웨이팅 이 있다고 옆에 웨이팅 기계에서 

웨이팅 입력을 하고 조그만 밖에서 기다려 달라고 하셨어요!!

얼마나 맛있길래...라는 생각을 하며 웨이팅 기계 있는 곳으로 눈길을 돌렸답니다!

테이블링

이곳에서는 편리하게 

테이 블링 기계를 사용하고 계셨어요!!

독특하게, 이곳은 바로 

웨이팅을 하면서, 메뉴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숙성 마늘 닭볶음탕 소(2/3마리) : 29,000원

만 새전 : 16,800원

주문을 마치고 밖에서 잠깐 기다렸답니다!!

밖에서 기다리기...

마당이 넓은 점의 장점은

웨이팅 할 때, 무리 없이 그냥 웨이팅을 하면 된다는 점이죠!!

그래서 한 5분 정도 저희는 잠깐 기다렸더니,

바로 불러주셨어요!!

서빙로봇

입구에 들어갈 때 서빙로봇 이 있다고 했는데,

처음에 웨이팅을 하러 갈 때는 못 봐서 , 없는 줄 알았는데

바로 입구에서 서빙로봇을 만났네요!!

이 녀석이 저희에게 서빙을 줄 거라는 기대를 하고 들어갔어요!\

테이블

입구에 있던 오막살이 시간이 눈에 보여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이곳은 1998년부터 시작을 한 거 같았어요!!

추가로 입구에서 왼쪽 오른쪽 모두 테이블이 엄청나게 많아서,

규모에 놀랐답니다!!

테이블

웨이팅 이 끝나고 바로 테이블로 안내를 해주셔서

딱 갔더니 , 밑반찬 세팅도 다 해주셨더라고요!!

이런 점에서 하나하나 감동이 있는 거 아니겠어요?!

메뉴판

입구에도 메뉴판이 있지만,

테이블에도 메뉴판 이 있어서, 한 번 더 살펴보았어요!!

원래는 만 새전 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주문을 했는데,

만가닥버섯+새우+야채전

이라고 되어있네요!!!

메뉴판을 보고 바로 저희는 밑반찬으로 손이 갔답니다!

밑반찬

밑반찬으로 깍두기, 미역줄기, 샐러드, 도토리묵, 백김치 가 나왔어요!

저는  이 중에서 가장 손이 많이 간 것은,

도토리묵과 샐러드였답니다!!

도토리묵 은 정말 쌉싸름한 게, 도토리가루 가 많이 들어간 느낌의 맛있는

도토리묵이었답니다!

만세전

먼저 만세전 이 나왔어요!!

저희는 만세전을 먹으면서, 정말 맛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유는 겉바속촉이라고 표현이 맞는 거 같았는데!

겉은 정말 튀김처럼 바삭했었고,

속은 야채 , 새우가 엄청나게 많이 있어서

냠냠 냠냠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곳에 오면 , 만세전 추천해요!!

닭도리탕

저희가 주문하고, 만세전을 다 먹고 기다리고 있었는데도,

닭볶음탕 이 나오지 않아, 다시 종업원 분들 불러서 다시 주문 확인요청을 했더니,

바로 나왔어요!!

아마도 주문 이 누락되었던 거 같았어요!!

국물은 엄청나게 진득하니, 너무 맛있었고,

국물이 졸면서 너무너무 진득하게 되어서 밥을 볶아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가 불러서 먹지는 못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 번 더 와서 식사를 할 정도로 맛이 있었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음식 + 빠른 서빙을 제공한 기찻길 옆 오막살이였어요!!

나중에 전주에 오게 되면 한번 이곳에 들러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거 같다고 생각이 들어

포스팅을 올려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