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이번 포스팅은,

평택 안정리 미군부대 수제버거, 타코 맛집 코코 살사를 

리뷰 하려고 해요!!

반응형

영업시간 :

월~금 10:00~21:30

토~일 11:00~21:30

매달 2, 4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주차 : 아파트 주차장 이용 가능

입구

안정리 코코 살사는 , 

평택 브라운스톤 험프리스 아파트 상가 지하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저도 가는 동안,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해서, 잘못 가고 있는지 의심하였지만,

도착해서 보니, 왜 이렇게 안내를 해주는지 이해를 하였어요!!

지하에 들어오면, 코코 살사 가 보인답니다!!

내부

안정리 미군부대 앞을 오면, 미국을 온 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이곳 지하 코코 살사에서도 그 느낌을 받으면서 입장을 했어요!!

점심시간 이 다 돼서 도착을 했던 사항인데,

많은 분들께서 이미 식사를 하고 계시네요!!

쉬는날

이곳은 , 특이하게도, 주말에 오픈을 조금 더 늦게 하세요!

한국 같으면, 주말에 운영을 좀 더 길게 하는데, 

주말에 방문을 하게 되면, 방문시간 꼭 참고하세요!!

월~금 10:00~21:30

토~일 11:00~21:30

매달 2, 4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

이곳 코코 살사는, 정말 심플하게, 인테리어를 하셨더라고요!!

화이트+레드

그 외에 많은 손님들이 다녀가셨던 흔적들이,

창문에 폴라로이드로 걸어져 있더라고요!!

화이트 톤으로 잘 되어있어서, 위생은 정말 철저하게 잘 관리되어있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메뉴판
주문

메뉴판은 바로 들어오자마자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이곳은 키오스크 가 설치되어있어서,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주문을 

치즈버거 (5,800원) *2

타코 (3,900원) *2

슈퍼 프라이 (15,000원)

밀크셰이크(4,000원)

음료(2,000원)

을 했어요!!!!

이곳에서는 소스 나, 토핑을 변경할 수가 있어서, 키오스크에서 잘 골라서 주문을 하면 되어요!!

저희는 구운 양파로 선택해서 주문했답니다!

음료 픽업

먼저 주문을 하고 나서,

음료는, 바로 옆에 음료수 냉장고 가 있어서 바로 셀프로 픽업해서

드시면 돼요!!

다이어터는 제로 코그만 먹는다는 거 아시죠?

읍식 도착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

일단... 슈퍼 프라이 가 너무너무 너무 커서

깜짝 놀랐답니다!!!

치즈버거

치즈버거부터 저희는 맛을 보았어요!!

치즈버거는 진짜 엄청나게 많은 머스터드소스에,

수제 패티 + 부드러운 빵 까지!!

제가 처음 먹어본 쉑쉑 버거보다 훨씬 맛있었답니다. (제 입맛)

타코, 슈퍼프라이

그다음은 치킨 타코 , 슈퍼 프라이를 맛보았어요!!

일단 치킨 타코는 잘게 갈려진 치킨에, 구운 양파 + 사워크림 + 케첩?

이 뿌려져 있던 걸로 기억을 해요!!

저는 치킨 타코 가 저의 입맛에 가장 맞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버거, 슈퍼프라이
밀크쉐이크

슈퍼 프라이는 타코에 있던 소스를 같이 사용하였고, 추가적으로

머스터드소스가 감자튀김 위에 엄청나게 올려져 있는 메뉴였어요!!

일단 양이 엄청나게 많고 , 엄청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저는 햄버거를 좋아했지만, 같이같 분은, 슈퍼 프라이 가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추가적으로 밀크셰이크는 , 일반적인 밀크셰이크 맛인데요!

감취에 쉐이크 찍어먹으면 그 맛이 최고인 거 아시죠?!?!

꼭 같이 주문해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이번 포스팅 은 , 평택 안정리 미군기지에 있는 햄버거 맛집 코코 살사를 리뷰해 보았어요!!

저번에 송탄에 있는 미스 진 버거는 한국식 버거였다면, 이곳은 완전 미국식 버거였어요!!

미국의 버거가 궁금하다면!! 이곳 코코 살사에 방문하는 것은 어떠실까요?? 

 

[미스진햄버거] 송탄 미군부대 국제시장 햄버거 맛집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오늘은 송탄에 지인과 약속이 있어서 겸사겸사 송탄 미군부대 국제시장 에 있는, 유명한 햄버거 맛집 '미스진햄버거' 본점 을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새벽 02:

kkingkkingblog.tistory.com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