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오늘은 전주에 오면 꼬오오옥 먹어야 한다는

현지인의 추천!!

해태바비큐 를 다녀왔어요!!

바베큐 치킨을 저는 원래 좋아하는데요!!

바베큐 치킨은 저는 훌랄라 숯불 바비큐를 좋아했는데...

맛 비교도 할 겸 해서 달려갔어요!!

 

 

영업시간 : 화~일 16:00-22:0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반응형

편의점

해태 바비큐에 식사를 하기 전에는

무조건 편의점에 들러서, 꼭 사야 할 게 있다고 해요!!

그건 바로 햇반+치즈

사진은 찍지 못하였는데, 저희는 햇반 2개 + 스트링치즈+모차렐라 치즈를 구매했답니다!

그럼, 준비가 완료되었으니 바로 해태 바비큐 로 출발!!

해태바베큐

해태바베큐 입구에 도착했어요!!

딱 봐도 엄청나게 오래된 숯불 바비큐 치킨집인 거 같은 포스를 풍기네요...

저는 이런 오래된 노포를 너무 좋아해서,

노포 음식점이 있다고 하면 꼭 알렸다고 했는데, 이곳을 추천해 주더라고요!!

망설임 없이 바로 입장!!

테이블

저희는 출발 전에, 웨이팅이 있는지 확인 + 먼저 음식 준비 요청을 위해서,

출발전에 전화를 했었어요!!

다행히 웨이팅 은 없었고, 15분 내로 갈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출발을 했더니,

들어가자마자 휴대폰 번호 확인 후, 테이블 안내를 해주셨고,

미리 자리 세팅을 해주셨더라고요!!

기본 세팅으로는 마요네즈 + 케첩 폭탄 샐러드 + 치킨무 

이렇게 세팅을 해주셨어요!!

메뉴판

주문은 이미 전화로 하였지만,

저는 메뉴가 다양할 거라 생각하고 메뉴판을 보았는데,

메뉴는 그냥 단일 메뉴로 ,

바비큐 20,000원 

딱 하나만 주문을 할 수 있더라고요!!

소맥이 당겼지만, 절주를 위해 술은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내부 음식점 모습

테이블을 보고,

음식점 내부를 보았어요!!

내부는 정말 외부와 같이 오래된 느낌의 음식점이고,

전체체 테이블은 좌식 테이블이었어요!!

듬성듬성 떨어져 있는 테이블이라. 넓은 느낌의 음식점이었답니다!

해태바베큐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바비큐 가 나왔어요!!

처음에는 국물이 엄청나게 많아서, 조금 당황스러웠는데,

처음에 이렇게 보글보글 끓은 상태로 기다리면

소스가 졸면서, 맛있는 바비큐 가 된다고 해요!!

냠냠

매콤한 양념의, 해태 바비큐 바로 한입 냠냠!!

첫 입은 매콤한 숯불 양념이 덜 밴 치킨 맛이었어요!!

그래도 시간이 조금 

지나서 양념이 졸았을 때는 , 많이 녹진해지면서, 딱 간이 맞는 그런 맛으로 변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편의점에서 샀던 햇반이 생각나더라고요!!

햇반
햇반 슥슥

저희는 해반을 2개를 먼저 슥슥 말아줬어요!!

그전에 해태 바비큐에서는, 전자레인지 가 구비되어있어서,

햇반이나 치즈는 해태 바비큐에서 레인지로 돌려서 얹어 비비면 됩니다!!

치즈
햇반 + 스트링치즈 + 모짜렐라 치즈

햇반을 비벼주고,

그다음은 레인지에 돌린 치즈를 위에다 올려주었어요!!

비주얼이 어떤가요??

하하하하, 사진으로는 엄청나게 먹음직스러워 보이진 않지만,

맛은 끝내줬어요!!

식사를 마치며...

이번 포스팅 은 전주 해태 바비큐를 포스팅해보았어요!!

전주 해태 바비큐는, 전체적으로 정말 노포스러운 분위기에

맛있는 숯불 치킨을 먹고, 추가로 밥을 비벼먹을 수 있는 옵션까지 있는 즐길 수 있는

치킨 끝판왕 같은 느낌의 음식점이었답니다!!

튀긴 치킨이 아닌, 숯불로 구워져, 매콤한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전주 해태 바비큐에 들러서 식사 한번 하시는 건 어떨까요??

햇반+치즈는 필수로 챙겨서 가셔야 한답니다!!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