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 바로앞에 있는
숨은맛집 빵순이네 를 다녀왔어요!!

주소: 경기 평택시 새교상가2길 11

세교동 에 있는 먹자골목 에 있는 숨은맛집이에요!!

간판

이곳이 빵순이네 입니다!
그냥 일반적인 음식점 느낌의 간판이에요!
숨은 맛집의 느낌이 나지않나요!?🤓

메뉴판

메뉴판 이에요!!
빵순이네는 찌개,탕이 맛집이에요!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저는 여기서 민물새우 매운탕, 묵은지 닭볶음탕 만
먹어봤어요!!
오늘은 묵은지 닭볶음탕 리뷰하는 날이니
다음에 다른메뉴 리뷰해볼께요!!

밑반찬

밑반찬이 나왔어요!
모두 사장님이 하나하나 혼자 만드신다고 하셨어요!
정말 집에서 먹는 집밥 느낌이구 정말 맛있었어요!😱

밑반찬 셀프바

밑반찬 을 먹다가 모자르면 셀프바에 가서
직접 퍼서 먹으면 되어요!!
냠냠 먹고 있다보니, 묵은지 닭도리탕이 나왔어요!!


고구마가 들어간 닭도리탕

묵은지 닭도리탕 에 신기하게 고구마가 들어갔어요!!
저는 감다보가 고구마가 들어간것이 거 맛잇는거 같아요!😮👍

열심히 취향껏 김치 자르기

저희는 묵은지 김치찌개를 소자로 주문하였는데,
반포기의 묵은지 를 주셔서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국물이 너무 맛잇어서
소주를 불렀지만🤭 이날은 저녁 먹고 약속이 있어서
소주는 먹지 못했어요😭
친구와 공기밥 한공기씩 주문해서 먹었는데,
사장님께서 한공기 더먹으라고 서비스로 주셔서
친구와 한공기 반씩 먹었어요!
다먹은 사진을 까먹고 찍지 않았네요😭
그정도로 맛잇었어요

사장님의 인테리어?!

다 먹고나니 사장님의 취미!?이신지
화분이 많더라고요!
한번찍어봤어요

빵순이네는 정말 찌개가 먹고싶을때,
국물이 먹고싶을때 방문하면
정말 후회없이 국물 요리를 드실수 있는 밥집이에요!
소주 좋아하시는분들 이 정말 딱으로 드실수 있는
밥집 인거같아요!👍

저의 평점은 5점만점 4점
가성비 좋고 , 요즘같이 추울때 가서
뜨끈하게 만족하게 드실수 있는 맛집이에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다음 리뷰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