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등산 다녀온뒤 늦은점심 을 먹으러 집근처 촌집 을 다녀왔어요🤔이곳은 제가 어렸을때 부터 한번씩 다녀왔던 한식집 인데요. 깔끔하게 점심 식사할수 있는 곳이에요!

주소 경기 평택시 평남로 166
입구

밖이서보면 그냥 오래된 집 같이 보여요😲
하지만 ‘촌집’ 이라고 쓰여있으니 보시면 딱 아실거에요!☺️

대문을 들어가면 장을 담는 항아리가 쭈르륵 있다.

대문을 들어가면 장을 담는 항아리가 입구부터 쭉~~ 나열이 되어있어요🤭
엄청나게 많은데요~ 정말 항아리 안에 다 장들이 있는지...
아니면 인테리어 용으로 해놓으셨는지는 저도 잘 ... 모르겠어요🤓

식당입장

앞의 항아리 나열한곳 을 지나면
바로 이곳 에서 식당으로 들어가면 되어요~🙀
음식점 자체가 카페같이 정말 이쁘게 되어있어요

테이블
인테리어

식당 내부에 들어가서 자리에 앉기전에 사진을 몇개 찍어봤어요😲
자개장 도 있고, 테이블, 인테리어 가
모두 나무 로 되어있어요😧
또한 직접담그신 담금주도 있는데, 담금주에는 제가 관심이 없어서 ... 🤓 관심있는분들은 가서 한잔 달라고...하시면 주시려나요 😉

메뉴판 입니다
한식집 답게 메뉴가 다 한식이네요
동동주 도 있고 산사춘 도 있고~!🙃
하지만 저희는 식사를 하러 온거라서
불고기.보리밥 세트 +도토리 파전을 주문했어요🤤

불고기 보리밥 세트

 먼저 보리밥 세트가 나왔어요!
그냥 일반적인 보리밥에. 고추장 우렁된장, 불고기, 밑반찬
이런 구성이에요!!

불고기
우렁된장

보글보글 끓고있는 된장과 불고기 맛잇어보이죠?😳
정말 맛잇었어요

도토리 파전

바로 도토리 파전이 나왔어요!
맛잇었는데 중간에만 파, 팽이버섯 이 있어서
중간 부분만 먹는사람이 건더기를 다먹는 느낌 이었어요😮

숭늉

세트를 시키면 후식으로 드시라고
숭늉이 나와요🤭
식사를 하고 숭늉 한그릇 먹으면 속이 편해지고
깔끔히 식사 마무리한 느낌이 나지요🤤

식사마무리

허겁지겁 먹다보니 다 먹어버렸네요😱
산행 다녀온뒤 바로 식사를 한 상황이라
너무 배가고팠어요🙂

약초 차

식사 마치고 계산 끝낸뒤
입구에 차를 마실수 있게 되어있어서
따라서 마셔보았어요. 그냥 약초 차 인데,
무슨차 인지 설명이 안되어 있어서...😅직원분 한테
여쭤보니 직원분도 모른다고 하시는...🙃
뭔지고 모르고 그냥 마셨네요

나가기전에 찍은 막컷

나가려고 문을 보니 항아리가 이쁘게 잘 자리를 잡고있는거 같아 한번 찍어보았어요☺️

촌집은
제가 어렸을때 부터 부모님 따라
한번씩 가던 보리밥 집이에요😊
식사도 편하게 할수있고 맛도 나쁘지 않은 무난한
식당 이었어요

총점 5점만점 3.8점
전체적으로 음식도 맛잇고, 무난한 음식점 이였어요
저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보리밥이 먹고싶을때
한번씩 올거같아요

그럼 다음포스팅 에서 또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