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저녁에 회식을 못해서
점심에 회식을 대체를 하는데요! 이화옥 이라는
스테이크 맛집을 다녀왔어요!🤭

주소 : 경기 화성시 노작로 226-7 산타플러스 1층

해당건물에 주차 가능해요!
주차하시고 계산하실때 주차 관련 이야기 해주시면
주차 등록 해주실 거에요!👏

이화옥 정문

이화옥 정문이에요 저희는 이날 주차를 하고 2층에서
들어갔기때문에 경로를 다르게 하고 들어왔어요!
하지만 정문으로 들어오는 경로를 위해서 다시 밖에서 들어왔어요😵

입구

입구를 글어오면 테이블이 쭉~~있어요

테이블 예시
주방

주방은 오픈 키친 형태로 스테이크를 굽는 모습과
조리 모습을 볼수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맛잇는 냄새와 분위기가 음식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키죠~🤤

테이블 에 앉으면 물과 와인잔 을 세팅해주세요!
여기는 특이하게 컵을 와인잔 으로 주시더라고요😮
분위기 내고 좋지요👏

메뉴판 이에요
저희는 황제점보 스테이크 + 세트메뉴
로 주문을 했어요
이화옥 에서 가장 메인 메뉴는 황제점보 스테이크 같아요
400g스테이크 를 24900원에 드실수 있어요🤝
저는 세트메뉴에 밥 된장찌게 아이스커피 로 주문 하였고
동료분은 빵 스프 샐러드 아이스커피 로 주문 하였어요
스테이크는 기본으로는 미듐 으로 굽기를 설정 해주시고,
취향에 따라 굽기는 설정이 가능해요!
저는 미듐 으로 주문을 하였고 동료분은 미듐 레어!


빵 수프 셀러드

먼저 빵 수프 셀러드 가 나왔어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맛잇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탄산같은경우는 미리 주시지만, 커피는 직원분이 먼저
식후에 드릴지 식사와 같이 드릴지 질문을 주세요👏
저희는 시간이 많이 없었기 때문에
빨리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커피도 완전 깔끔한 아메리카노 였어요
후식으로 제공 한다고 싼 느낌이 아닌 맛잇는 커피였어요🤙

스테이크

스테이크 가 나왔어요!!

된장찌개 와 밥 커피 모두 다 나온 사진이에요!!
푸짐해 보이죠??? ㅎㅎ 정말 양이 많아요!🙀

후추

먼저 후추를 챱챱 갈아서 뿌려주시고!!!

취향에 맞게 매운소스 혹은 기본소스 혹은 !! 와사비와 같이
드시면되어요!!
기본적으로 소스 그릇? 을 하나만 주셔서
하나더 달라고 하시면 바로 주시니까 두개 받으셔서 두개다
하나하나 찍어먹으시면 더 기분좋은 식사가 될거에요🤓

고기썰기

고기를 써는게 서툴지만 맛잇어보이죠?

미듐

저는 식당에서 가장 기본으로
제공주시는 미듐 으로 주문 했어요!! 부드럽고 맛잇었어요🤭

올클리어

스테이크,된장찌개도 , 밥도 커피도 모두 맛잇게먹었어요
전체적인 음식도 모두 맛잇었고 분위기, 양,가격 모두
적당한거 같았어요!🤙

저의 총점은 5점만점에 4.8점 입니다.
다음에 손님이 오면 여기와서
식사를 하고 싶을정도 였어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