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점심시간에
쉑쉑버거 두타점 다녀왔어요🤫

주소 : 서울 중구 장충단로 275

위치는 동대문 디디피 가 보이는 곳에서 식사를 할수있는
위치에 있어요😲


쉑쉑버거 간판

🤭저는 처음으로 쉑쉑버거를 다녀온거라서
간판을 인터넷으로만 봐왔었어요😅
실제로 보니까 햄버거의 맛이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

스텐딩 테이블

먼저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곳이 스탠딩 테이블 이었어요
저희는 먼저 이곳에서 메뉴판을 테이블에 가져와서 보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처음이라 무엇을 먹어야 할줄몰라서
고민했는데, 뭘 먹어야할줄 모르면 가장 위에있는
기본메뉴를 먹으라고 했지만... 저는 스모크쉑 버거 와😮
일반 프라이 바나나 쉐이크 를 주문했어요!
😭👍
저와 같이 갔던 직장동료 분들은 입맛에 맞게 시키셨어요🤓🤔


주문하는곳

주문을 이쪽에서 폭풍같이 하시고!! 기다리면 됩니다!!

주차등록

아참!! 그리고 차량 가져오신 분들은 무조건 주차등록을 하세요!! 두시간 무료로 주차 등록 해주십니다!

음식 이 나왔어요

저는 스모크쉑 프렌치후라이 바나나 쉐이크 를 주문해서
다른 음식은 잘모르겠어요😭


음식이 나오면 바로옆 에 빨대와 냅킨을 가져갈수 있는곳이 있어요! 꼭들러서 챙겨서 가져가세요!! 저는 여기서 마요네즈 도 챙겨갔어요!!👏

스모크쉑
일반 감자튀김
바나나 쉐이크

저는 맛잇게 먹었어요!!
다만 생각만큼 엄청 맛잇다!! 다음에 와서 꼭 또 먹어야지!
라는 정도는 아니였어요!!

일반적인 햄버거 같은 맛이었고, 햄버거 의 빵이 저는 부드럽고 맛잇었어요.🤩
쉐이크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잇었어요😯

금액이 싼금액이 아니라서 그것도 조금은 마이너스인거 같아요

저의 총점!!
5점만점 2.5

전체적으로 맛도 나쁘지 않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하지만 금액과 엄청난 퀄리티의 버거의 느낌은 받지못해서
평점을 매겨보았습니다😝

그러면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안녕👋

내돈내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