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오늘은 제주 구좌읍 종달리

까눌레 맛집 모뉴에트 방문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반응형

주차 : 주차장 완비

월~일 정기휴무 (수요일)
11:00 - 19:00
18:15 라스트 오더

- 매장 내부 테이블 예약제 운영/인스타그램 확인 필수

테이블 예약

모뉴에트 이용 전에는 , 인스타그램 예약 혹은 캐치 테이블에서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테이블을 이용하지 않고, 테이크 아웃 진행을 하는 거면, 예약은 필요 없답니다!

저희는 이 사항을 모르고 그냥 방문을 했어요!!

다만, 마지막 시간에 테이블이 비어있어, 예약 없이 이용을 했답니다!

입구
카운터

입구는 베이지 색의 오래된 가옥을,

리모델링 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하셨더라고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카운터가 엄청나게 깔끔하게 저희를 반기네요!

예약 여부를 여쭤보셨는데, 저희는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을 했는데, 마지막 타임이라고, 예약이 비어서,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까눌레

카운터 뒤에는 바로,

까눌레 가 세팅이 되어있는데요!

8가지 종류의 까눌레가 있네요!!

침을 꿀꺽 삼키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내부로 안내를 해주셨답니다!

내부 테이블

내부에 들어가니, 먼저 보이는 것은

많은 음향기기 + 김광석 노래 가 틀어져있어,

옛날 감성의 분위기의 노래와 함께, 포근한 분위기 가 느껴졌어요!

음향기기

이러한 클래식 음향기기는,

사장님 의 소중한 소장품이라고 하세요!!

절대 만지지 말고, 듣고 싶은 노래가 있으면, 사장님께 말씀 주시면,

노래를 틀어주신다고 하시니!!

LP 보시다가 신청을 하시는 것도 하나의 재미일 거 같아요!

모뉴에트 메뉴

저희는

모뉴에트 라테 7,800원 (큐브 라테 + 아몬드 브리즈+ 그래놀라)

바닐라 까눌레 (3,300원) 2개

얼그레이 까눌레 (3,600원) 1개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원래는 다른 종류의 까눌레를 더 먹고 싶었는데, 모두 매진되었다고 해서,

바닐라, 얼그레이 만 주문을 했답니다!

메뉴등장!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하니,

조금 뒤에 바로 라테 + 까눌레가 등장했답니다!!

모뉴에트 라떼 설명

모뉴에트 라떼 설명이 추가적으로 되어있네요!

구성은 (에스 크레소 큐브+아몬드 브리즈+수제 그레놀라) 3가지로 되어있고,

아몬드 브리즈를 큐브 에스프레소에 부어서, 그래놀라를 넣어 섞어마시는 라테라고 되어서,

바로 우유를 커피에 부었어요!!

아몬드 브리즈 붓기
섞기
그레놀라 투척!

먼저 , 큐브 에스프레소에, 아몬드 브리즈를 넣고,

마셔보았어요!!

아몬드 시럽이 들어가 있는 아몬드 브리즈라서 그런지 달콤하면서,

커피랑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추가적으로 그레놀라 도 갈이 넣어서 먹어보니, 고소하면서 

씹는 맛이 있는 맛있는 간식 같은 음료가 되었답니다!!

까눌레

저희는 얼그레이, 바닐라 까눌레를 주문했는데요!

제 입맛에는 바닐라 까눌레 가 가장 제 입맛에 맞는 맛있는 까눌레였어요!!

모뉴에트 까눌레는 전체적으로 겉바속촉이라는 게 정말 어울리는 맛인 게,

겉은 정말 딱딱한데 속은 정말 촉촉해서,

한입 베어 물면, 정말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더라고요!!

까눌레에 반했어요!!

다 마시고나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고 나서,

내부를 다시 보는데, 정말 포근함녀서,

노래도 정말 좋은 뭔가 힐링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눈으로 만 담기 아쉬워서 사진을 남겨봤답니다!

바로 옆에는 물을 마실 수 있게,

물컵도 준비되어있는데요!

까눌레 모양으로 냅킨을 올려두는 액세서리도 이뻐서 찍어보았어요!

정말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까눌레로 꾸며놓으셨어요!

마치며...

오늘 포스팅은 제주 종달리에 위치한

까눌레 맛집 모뉴에트를 리뷰했는데요!

저는 지인 추천으로, 다녀왔는데, 엄청나게 구석진 곳에,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시며, 엄청나게 핫한 카페더라고요!!

까눌레 맛을 보니... 이해가 갔답니다!!

다음에, 제주에 방문을 하게 되면 이곳은 한 번 더 꼭 방문을 하고 싶은 장소였어요!!

제주 동쪽 여행을 하신다면 , 이곳 모뉴에트 에 들러서, 라테, 까눌레 맛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