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저녁에 전주에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참치가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 보니 

이곳 '골목다찌'가 나왔어요!!

그래서, 바로 골목다찌로 달려갔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 격주 일요일은 휴무

입구

입장

음식점 이름답게,

객사의 골목 한구석에 음식점 이 위치해 있어요!!

멀리서 봐도 엄청나게 힙한 느낌의 음식점이었고,

외부 인테리어 도 딱 봐도 맛있는 일식집 처럼 되어있어서,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하면서 입장했어요!

내부

내부에 들어갔더니, 손님이 아무도 안 계셔서,

장사가 잘 안 되는 줄 알았더니, 바로 앞 입구 말고

안쪽에 테이블이 따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직원분이 안내해 주시는 안쪽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답니다!!

테이블 착석

안쪽에 들어오니 손님이 안쪽에 다들 계시더라고요!!

칸막이가 있지는 않지만, 다들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시고 계셔서 저희도 조용히 착석을 했답니다!

메뉴판

이곳은 참치회를 주문하면, 

무한리필로 계속 참치회 가 나온다고 해요!!

저희는 스페셜 (38,000원) 2인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한상차림

주문하고 얼마 안 되어서 

바로 한상차림이 나왔어요!!

일단 엄청나게 많은 가짓수의 밑반찬 이 나오네요!!

이외에도 계속 추가가 되었어요!!

스페셜

메인메뉴 인 참치회 가 나왔어요!!

가운데 뱃살부위를 제외하고는 빨간색 부위들은 다 특수부위 라고하셨어요!!

그래서, 뱃살 외에 다른 부위들은 비린맛 이 있을 수 있어,

다른 밑반찬과 같이 싸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저는 비린맛을 잘 못 느껴서 문제없이 기름소금에 찍어서 먹었답니다!!

죽,백김치, 백김치 초밥

죽은 일반적인 야채죽 이 나와서 애피타이저로 한 그릇 뚝딱했고,

저는 이곳에서 처음으로 백김치 초밥을 먹어보았어요!!

생각보다 엄청 맛이 있어서, 다음에 이곳에 간다면, 백김치 초밥 이 맛있다고

다른 사람에게 꼭 먹으라고 권할 정도라고 생각했답니다!

절인무, 무순+생와사비

조개탕+계란찜

여러 가지 많이 나왔지만, 

저는 절인무를 좋아해서 절인무 를 한입 두 입 계속 먹었던 게 생각나네요!!

전체적으로 밑반찬 도 평타 이상의 맛있는 맛이었어요!!

한쌈

저는 참치를 김에 싸서 무순을 넣고, 고추냉이를 조금 넣어서

한입 해서 먹는 것을 선호해요!!

혹은 그냥 고추냉이만 얹어서 먹는 맛이 좋더라고요!!

리필 참치

첫 한상 참치를 먹고 나서 한 번 더 리필 주문을 했답니다!!

리필을 했더니, 두 번째 상에는, 뱃살을 제외한 특수부위 만 나왔더라고요!!

첫 상과 두 번째 상이 차이 나는 점은 조금 아쉽더라고요...

추가 반찬

두 번째 리필을 하고 난 뒤,

튀김 종류가 나오더라고요!! 

새우, 은행, 마늘, 메로구이, 새우구이 

이렇게 많이 나와서 너무 놀랬어요!! 배가 터질 거 같았답니다!!

알밥

마지막 코스로는, 직원분께서 식사로 , 가락국수 혹은 알밥을 고를 수 있다고 하셔서,

저희는 알밥을 주문했어요!!

알밥은 일반적인 뚝배기에, 밥+ 알+ 김치+ 양념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 나왔답니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식사였어요!!

다만, 처음에 들어갔을 때 응대가 조금 미흡했다고 생각이 드는 게,

저희가 들어갔을 때 어디를 가야 하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조금  미흡했었고,

식사를 하늘도 중에 계속 밑반찬 안 드시면 빼드릴까요?라고 먼저 물어보는 게

솔직히 기분이 좋지는 않았답니다!!

이러한 점이 요식업에서는 조금 큰 거 같아요... 그 부분은 수정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외 음식 퀄리티나 나오는 종류에 대해서는 만족하고 식사를 마쳤답니다!!

객사에서 참치로 한잔 하실 분들은 이곳 골목다찌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하나의 선택지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