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이전 포스팅 카페르락에서 신나게 커피와 빵을 먹고 나서,

 

[카페 르락]군산 은파호수공원 대형 카페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이번 포스팅은 군산 은파호수공원에 있는 대평카페 "카페 르락" 포스팅 이랍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주차 공간 : 리츠플라자 관광호텔 주차장 이용 저희는 리츠

kkingkkingblog.tistory.com

바로 앞 은파호수공원으로 산책을 갔답니다!!

은파호수공원 은 그냥 바라보면, 그렇게 넓지 않은 거 같은데,

풀코스로 산책을 하게 되면, 약 3시간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해요!!

저희는 하프코스로 1시간 30분 정도 걸려서, 물빛다리에서 다시 돌아오는 코스로 

산책을 다녀왔답니다!!

출발지 : 리츠플라자 관광호텔

주차 : 리츠프라자 관광호텔

네비를 리츠프라자 관광호텔을 찍으시고,

주차를 호텔 주차장에 하고 저희는 출발했어요!!

출발

저희는 은파입구에서 8,099m 지점에서 출발을 했답니다!!

8,099m 엄청나게 멀게 느껴졌지만,

산책하려면 그 정도는 걸어야 하지 않겠어?!?라고 생각하고 출발했답니다!!

금연공원

저는 이곳의 한가지 장점이라고 생각한 게,

금연공원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공원이든 어디든, 산책을 하고 있으면 갑자기 슬금슬금 올라오는 

담배향기가 너무 싫은데, 여기는 그러한 담배를 아예 원천봉쇄를 해놓으셔서,

기분 좋게 산책을 했답니다.

산책길

이곳 은파호수공원 은 이름만 들어도 알다시피,

호수길을 걷는 산책코스 에요.

저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물이 있는 곳에 가면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도 받고,

기분이 좋아져요!!

수변데크

흙길을 가다 보면, 수변데크 가 나오네요~!

수변데크를 걸으면, 물 위를 걷는 기분이라고 해야 할까요?

수변데크길을 잔잔하게 걸어봅니다.

은파호수공원
구름다리 로 가자

은파호수공원 은 코스가 엄청나게 길기 때문에,

흙길, 자전거길, 수변데크, 일반 인도길

이렇게 길게 놔눠져 있더라고요!!

열심히 구름다리를 보러 달려갔답니다!

구름다리 도착

쭉쭉 걷다 보니 어느새 구름다리에 도착했어요!!

구름다리에 많은 가게가 있고, 많은 분들이 쉬고 계시더라고요!!

아마 이곳이 은파호수공원 메인인 거 같았어요!!

구름다리 위로 향해가 봅니다.

오리배

올라가서 보니, 오리배 선착장 도 있고,

여러 가지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것도 여러 가지 가 있더라고요!!

아마 날씨가 따듯해지면, 저러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분들이 많겠죠?

사랑의 열쇠

남산에 가면 커플들이 꼭 하는 게, 사랑의 자물쇠를 한다고 하죠?

이곳에서도 구름다리 한가운데에 사랑의 열쇠라고,

자물쇠를 해놓는 곳이 있네요!!

구름다리 하산
충돌주의

구름다리에서 내려올 때쯤 보이는 노란색 "충돌주의"

주의 문구가 있길래 뭐지? 하고 봤더니, 나무가 길 한가운데에 있더라고요!!

요즘 휴대폰 을 하면서 걸어 다니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잘못하다간 

나무와 박을 거 같은 느낌도 들더라고요!!

 주의하세요!!

수변산책로 로 가자.
군산 시간여행
방아동

이곳에는 원래 방아동이라는 곳이 있었대요!

지금은 물에 잠겨있어, 없어졌지만

쌀을 보관하던 동네 라고 하네요~! 걸으면서 이러한 역사 공부도 했답니다~!

사냥하는 백로
카누훈련장

길을 걷다 보니 물고기를 사냥하는 백로 도 있고,

천둥오리, 야생오리 등등 여러 생물들이 많더라고요!!

신기하게 카누 훈련장도 있어서, 여름에 는 오리배도 타시는 분들도 있을 거 같았고,

카누 훈련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 같아서 여름에는 더욱 인기가 많을 거 같은 

은파호수공원이었어요!!

절메산
산책 마침

카페르락에서 물빛다리(구름다리)까지 다녀오는 코스를 다녀오니

약 한 시간 반 정도 걸렸네요!!

저희는 천천히 걸어서 산책을 했기 때문에, 걸음이 빠르신 분들은 약 한 시간 정도면

다녀올 수 있는 코스라고 생각해요!!

 

은파호수고원 은 밤에 또 야경이 엄청나게 이쁘다고 하니, 밤에 즐기는 것도 하나의

새로운 경험이 될 거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만약 군산 여행을 오시면, 이곳 은파호수공원에서 산책 은 어떨까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