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이번 포스팅은 군산 은파호수공원에 있는 대평카페

"카페 르락"

포스팅 이랍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주차 공간 : 리츠플라자 관광호텔 주차장 이용

 

저희는 리츠플라자 관광호텔 로 네비검색 한뒤, 리츠프라자 관광호텔에 주차를 했어요!!

주차공간 은 엄청나게 넓었고, 주차는 무료였어요!

입구
메뉴판

카페르락 1층에 도착했어요!!

카페르락 은 1,2,3 층으로 놔두어 져 있다고 하더라고요!!

1,2층 은 카페 

3층은 Bar로 운영을 하는 거 같았어요 !

1층에서는 커피와 베이커리를 주문할 수 있고,

2층은 브런치를 주문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될 거 같아요!!

입장

앞에 들어가기 전에 메뉴판을 보고 바로 입구로 들어갔어요!!

입구에는 카운터 가 있었고, 이미 많은 분들 이 이용을 하고 계셨어요!!

이곳이 핫플이구나~~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포토존

입구에 들어가면, 카운터 맞은편에 이런 포토존 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요즘 핫플 술집, 카페 모두 이러한 포토스폿 은 만들어 놓으시는 거 같아서,

저도 찍어보고 싶었지만, 부끄러워서 포기했답니다!!

읍료

이곳에서는, 커피와 같은 음료 외에도 이렇게 음료도 따로 판매를 하시더라고요!!

마음에 드시는 음료 골라서 계산대에서 계산 하시면 된답니다!!

베이커리

먼저 저희는 음료 주문 전에, 빵을 고르려고, 베이커리 코너로 갔답니다!!

이곳은 냉동생지를 사용하지 않고,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당일 생산 하는 빵을 

판매한다고 해요!!

빵맛을 보기 전부터 엄청 기대가 되었답니다!!?!?

퐁당쇼콜라 1픽

일단 저희는 점심을 먹고 왔기 때문에,

빵은 두 개 만 고르기로 했어요!!

1 픽은 퐁당 쇼콜라 (4,200원)

소금빵 2픽

퐁당 쇼콜라 다음은 바로 요즘 빵집에서 빠질 수 없는

소금빵(3,000원) 하나 먹어줘야죠!!

소금빵, 퐁당쇼콜라

저희는 욕심을 내지 않고, 소금빵과 퐁당 쇼콜라 딱 2개로

합의보고 계산대로 갔답니다!

1인1메뉴

계산

저희는 소금빵, 퐁당 쇼콜라

그랄 시그니쳐 라테(7,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요즘 카페에서는 다들 시그니쳐 메뉴가 있던데!! 여긴 이름 자체가 시그니쳐로 이름을

만들어 놓으셔서, 바로 픽 했답니다!!

발렌타인 초콜릿

방문했을 때 가 밸런타인 시즌 이어서,

밸런타인 초콜릿 도 판매를 하시더라고요!!

초콜릿은 포장이 90%라는 게, 제 생각이랍니다!

오븐

카페르락 에는, 이렇게 빵을 잠깐 데울 수 있는

오븐이 있고, 그 옆에는, 남은 빵을 싸갈 수 있는 빵봉투 가 있답니다!!

그래서, 따로 요청을 하지 않고, 셀프로 취향에 맞게 데워도 되고,

포장을 해도 되어요!!

야외 테이블

시식

조금 기다리니, 시그니쳐 라테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 나왔어요!!

일단, 빵부터 시식평을 남기자면,

저는 쇼콜라는 그냥 초콜릿이라고 느껴져서, 맛있다는 생각이 안 들었어요!!

그런데 소금빵은 겉이 엄청 바삭하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소금빵이라 엄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시그니쳐 라테는 사진에서 보는 거와 같이 겉에 모두 설탕이 있어서,

엄청나게 달달한 라테였어요.

저는 단것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렇게 맛있게 먹진 않았는데, 달달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았답니다!!

야외 에서 바라본 카페르락

야외테이블

카페에서 신나게 빵을 먹고, 밖에 나와서, 카페르락을 바라보았어요!!

아직 날씨가 추웠지만, 야외에서 담소를 나누시는 분들도 계시고,

바로 앞이 은파호수공원이라서, 저희는 바로 산책을 하러 나갔답니다!!

 

카페르락 은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엄청나게 좋았던 걸로 기억해요!!

많은 분들이 오셔서, 담소도 나누시고, 요즘 트렌드 인 대형카페 + 베이커리로

은파호수공원 산책 한 바퀴 산책 뒤, 들러서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정말 좋을 거 같았어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