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이번 포스팅은, 저의 대학교 동창인

유투버 김짱뽕 이 평택에 방문한다고 해서,

평택의 오랜 맛집인 왕가동해장에서 식사를 한 후기예요!!

영업시간 : 오전 11:30~21: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입구

왕가동해장 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저는 평택에 오래 살고 있었지만,

이곳이 유명한 음식점인 지는 모르고 있었답니다!!

입장

김짬뽕님의 안내를 받아, 바로 2층으로 고고싱!!

오픈은 11시 30분에 오픈인데, 이날 11시 30분에 딱 오픈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단번에 이곳이 바로 맛집이구나!!라는 것을 알았죠!!

2층
입장

입구부터 내부까지, 정말 오래된 중국집 느낌이 나지 않나요??!

내부는 오래된 보였지만, 엄청나게 청결하게 관리를 하시는 느낌을 받았어요!!

테이블

테이블은 모두 좌석으로 되어있고,

11:30분 이 되자마자 들어갔지만, 많은 분들이 금방 들어오셔서, 금방 만석이 되었답니다!!

테이블 세팅

이곳은 기본 테이블 세팅을 일반 음식점처럼,

단무지, 춘장, 양파 이렇게 세팅을 해주시고~!

저희는 바로 메뉴판으로 눈을 돌렸답니다~!

메뉴

저희는 이곳에서,

삼선짬뽕(10,000원)

유니짜장(10,000원)

가지튀김 소 (7쪽)(20,000원)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소주

중국집에서는 소주 한잔은 못 참죠...

바로 소주도 주문했답니다!!

가지튀김 소

소주 한잔 살짝 맛을 보고 있으니, 바로 가지튀김 이 나왔어요!!

크기가 엄청나게 크답니다!!

겉보기엔, 그냥 큰 만두 튀김 같은 느낌이라 별생각 없이, 컷팅을 해보았어요!

한입

일단, 한번 컷팅을 할 때,

안에 있는 육즙이 엄청나게 흘러내렸답니다!!

샤오롱바오 같은 느낌이었어요!!

절대 가지맛은 나지 않고, 고기+부추의 환상적인 조화였어요!!

이제까지 먹었던 모든 가지튀김 중 최고라고 저는 표현하고 싶었어요!!

삼선짬뽕

그다음 바로 삼선짬뽕 이 나왔어요!!

이곳은 특이하게 삼선짬뽕 위에, 새우젓이 같이 올라오는데,

새우젓 때문에 짠 느낌은 없고, 국물이 담백해서, 짠 느낌은 없었답니다!!

국물은 걸쭉한 국물의 짬뽕은 아니었어요!!

유니짜장

다음은 유니짜장 이 나왔어요!!

유니짜장은, 다진 고기, 다진야채를 사용하여 매운 짜장소스를 이용한 짜장면인데요!!

이곳은 유니짜장이 이미 비벼져서 나왔네요!!

맛은 달고 짠 느낌 보단 자극적이지 않은, 고소하고 매콤한 짜장의 느낌이었어요!!

한상차림

짜장, 짬뽕, 탕수육 대신 가지튀김을 주문해서 식사를 했어요!!

식사를 하고 있으니, 주방장님께서 나오셔서 식사에 대해서 여쭤보시고,

가지튀김은 원래 유니짜장 소스에 찍어먹는 것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최근에 유니짜장 이 매워서 못 드시는 분들 이 계셔서, 가지튀김 소스를 개발하셨다고 하셔서,

둘 다 먹어보니 둘 다,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저는 가지튀김 소스 가 더 좋았던 게, 시큼 달콤 한 소스가 저의 입맛에 좀 더 맛있답니다!!

오래된 노포 감성의 음식점

이번 포스팅은 평택 중식맛집 왕가 동해장을 다녀왔는데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맛에, 친절한 사장님과 종업원 분들 덕에

너무 재미있고 맛있게 식사를 하고 왔어요!!

아참! 이번 포스팅에 는 유투버 김짬뽕과 같이 가서 식사를 했어서,

밑에 포스팅을 따라가시면 다른 관점의 영상을 볼 수 있어요!!

김짬뽕 링크

그럼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