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이번 포스팅은 전주 혁신도시에서

밑반찬을 엄청나게 많이 세팅해 주셨던

족발맛집 완미족발 리뷰랍니다!!

영업시간 : 17:00~01:00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입구

저희는 저녁식사를 위해 이곳 완미족발에 왔는데요!!

입구에서부터 손님들이 많이 계셨고,

다들 술 한잔하고 계셔서, 저희도 술을 한잔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답니다!

테이블

모두 테이블은 원형테이블로 되어있고, 좌식으로 되어있었어요!!

포차감성으로 인테리어 한 것 같았어요!!

원형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대부분 한잔하고 계셨답니다!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가장 기본인 남도식 한상족발 이 있었는데, 메인메뉴인 것 같았지만,

추천이 없어, 조금 신기했어요!! 

저희는 추천메뉴인 반반으로 한상족발 (온족+불족) (38,900원) + 산더미막국수 (10,000원)

을 주문했어요!!

내부 인테리어

가훈 "족발 한 접시도 루이비통처럼"

가훈의 의미는 한 접시도 명품처럼 만들겠다는 뜻이겠죠??

주문을 하고 저 가훈을 보고 좀 더 기대가 되었답니다!?

그 옆은 완미족발 700% 즐기는 방법도 나와있네요!!

1. 맛있게 먹는 법 필수 + 각종 신조합으로

2. 영수증 리뷰 작성 (뽑기 이벤트 진행)

3. 맛있게 먹는 법 설명 못 들었을 경우 3,000원 DC

4. SNS로 자랑질 사진 

5.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5가지 방법이 있었는데, 저는 맛있게 먹는 법 이 가장 궁금했답니다!!

나머지는 제가 안 해봤어요...

메뉴판
맛잇게 먹는법
맛잇게 먹는법

메뉴판에 맛있게 먹는 방법 5가지 가 있었어요!!

1. 초밥에 고추냉이 듬뿍 특제간장 찍어 족발 초밥으로

2. 파숙지에 고기한점 돌돌 말아 초장과

3. 특제간장소스에 찍어서

4. 생고추냉이와 한점

5. 명란쌈장과 함께

이렇게 5가지 방법이 있더라고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미리 정독했답니다!!

김치 콩나물국

가장 먼저 나온 밑반찬으로는 먼저 김치 콩나물국 이 나왔어요!!

그래서 한국자 퍼서 먹었답니다!!

맛은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았고, 기본적인 김치 콩나물국 맛이었어요!!

반반족발

반반족발 한상

반반족발 한상이 나왔어요!!

먹는 방법이 5가지가 있는 것처럼, 밑반찬이 엄청나게 많이 나왔답니다!!

일단 한상차림에 엄청나게 놀랐어요!!

이렇게 한상차림 이 차려지면, 사장님께서 오셔서,

먹는 방법에 대해서 5가지 다시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세요!!

설명을 다 듣고, 이제 식사 시작!!

산더미 막국수

식사를 시작하려고 했더니, 

바로 주문했던 산더미 막국수 가 나왔어요!!

산더미 막국수 라고 해서 진짜 산더미인 줄 알았는데,

산더미는 아니었답니다!!

맛은 그냥 막국수 맛이었어요!! 그래도 족발에는 꼭 같이 먹어야 하는

곁들여 먹어야 하는 음식이라고 생각해요!!

맛잇게 먹는법

맛잇게 먹는법 따라하기

5가지 맛있게 먹는 법을 따라먹었는데,

저는 모두 다 맛있었어요!!

그중에서는 저는 가장 기본으로 먹는 고추냉이 와 먹는 것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보통 이상이라,  음식에 대해서는 불만이 없었어요!!

족발 하면, 가장 중요한 족발도 중요한데, 족발도 혼족이 부드럽고, 냄새도 나지 않았고,

불족도 엄청나게 맵지는 않았지만 맛있는 소스로 쫄깃쫄깃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만, 소스가 강해서, 곁들임 반찬과는 먹기가 조금 어려웠어요!!

저는 그냥 혼족을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번 포스팅은 완미족발 리뷰였는데요!!

고기와 함께 먹는 밑반찬 이 중요하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곳 완미족발에서 

식사 한번 어떨까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