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을 맞이해 어머니와 집근처
서운산 산행을 다녀왔어요😉
요즘 날이 풀려서 봄 꽃 구경겸 해서 다녀왔어요!!😱


코스는 석남사 주차장-> 야생화 꽃길 - >정상->원점회귀
코스로 다녀왔어요 약 두시간 정도 걸린거같아요!!

석남사 주차장 주소
석남사 자연휴양림 에서 출발하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오늘 석남사 에서 출발하는 코스로 시작하였어요!!☺️
이곳에 주차장도 넓게 있고!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 도 있어서 볼거리가 많을거 같다는
기대를 하고 출발하였어요!!😄

석남사 주차장

석남사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쭉 옆으로 올라갔어요!!🤔

등산로로 향하는길

바로 등산코스로 쭉 가니까
이런 표지판이 있어요!!
주는 야생화 꽃길로 가기로 했어요!!☺️
약2.6km의 코스네요!! 출발!!😄

야생화 꽃길

아직 이곳은 완전한 봄은 아닌거 같았어요😭
이제 새싹이 슬슬 올라오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꽃을 보러왔는데 새싹만 엄청나게 많았어요
그래도 꽃을 찾기위해 열심히 땅을 보면서 올라갔어요😅

야생화 를 지나가다가 보이는것을 다
찍어보았는데, 그렇게 많지 않네요😫
그래도 이제 자라나는 새싹들 보니까 봄이 오고있는게
느껴졌어요!! 이날은 오후에 비가온다고 해서
날이 그렇게 맑지는 않았어요😓

이정표

쭉 올라가다보면 정상으로 가는 이정표가 나와요!!
1.7km 으쌰으쌰!!😲

진달래

산곳곳에 진달래꽃이 이미 피어있네요!!
약 2주정도 뒤에 다시 산에가면 꽃이 만개할거같아요!!😯

꽃은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정상으로 향하는 이정표 가 또 나오네오!!
정상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가즈아!!

정상
정상
정상풍경


정상에 도착했어요!!
사람들이 정말 많았고!!
날이 어두워서 흐릿흐릿 하게 안성시내가 보였지만,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은 항상 가슴이 뻥 뚤리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이곳에서 싸온 간식을 먹었어요🤭
김밥이랑 오이를 먹었는데 먹는도중에 비가와서😓
빨리먹고 하산!!😹

저희는 쭉 내려가다가 석남사에 들려서 도깨비 촬영지 를
잠깐 보기러 했어요😲

석남사 도깨비 촬영지

저는 도깨비를 보지않았지만, 저희 어머니는 보셨다고 해서
따라갔어요!!😉

석남사 입구
입구에서 바라본 석남사

석남사 입구를 통과한뒤 바로나오는 포인트 에요!!😮
정말 멋진 뷰에요!!
등산하다가 서운산 에는 화장실이 없어서
석남사 화장실을 이용하려고 갔는데...너무 푸세식
옛날화장실 이라서 이용은 하지 않았어요😭

화장실
도깨비?!
석남사 밑에서 찍은 풍경


봄을 맞이해 집근처 안성의 서운산 을 다녀왔어요😮
아직 이곳은 꽃은 만개하지 않았지만
정말 좋은 코스인거 같아요!!
산이 그렇게 높지 않지만, 둘레길 코스로 무리하지않는
등산코스로 정말 추천드려요!!
약 두시간 정도의 등산코스 이며, 이주 정도 뒤에
꽃이 만개할거 같아요!! 4월 초에 기회되시면 한번 더 가셔서
등산하는것도 좋은 선택일거 같아요!!😉

저는 총점 5점만점 4점 코스라고 생각 들어요!!
이제 봄인데 다들 나들이 하러 서운산 등산은 어떨까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 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