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요즘 날이 너무 따듯해지고 , 너무 좋아서 집 근처 팔봉산 등산 다녀왔어요 ~!

이번 등산은 사진도 많이 찍고, 재미있는 등산이 었어요 ~

코스-> 양길리 주차장-> 1봉~8봉->
원권회귀(양길리주차장)

등산시간 약 3시간
등산일 : 2021 4월10일

 

양길리 주차장

먼저 양길리 주차장에 무료 주차를 한뒤
등산코스로 올라갔어요!!😮
아침에 일찍 갔더니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고요!😄

팔봉산 비석?!

양길리 주차장에서 위 길로 쭉 따라올라가면,
등산로 표지판 이 있어요!
쭉 따라 올라가면 할머니 분들이 길에서
나물 을 팔고 계세요!!😄

등산로 입구로!

바로 등산로 입구로 출발하여 ,
1봉으로 갔어요!!😄
산이 그렇게 높지 않기때문에 금방 1봉까지 갈수있었어요!

1봉

1봉 이 잘 안나왔네요😓
1봉은 올라가는 곳에 돌이 많아서 올라갔다가
내려갈때 조심해야할거 같았어요!!😦

1봉 옆 봉우리에서...
1봉과 2봉사이


1봉 2봉 사이의 길에서 의
안내문이 있어요! 일봉에 갔다가 바로 다시
원점으로 와서, 2봉으로 넘어가면 된답니다!!


2봉으로 올라가는 계단
거북바위
우럭바위
1봉
코끼리바위

2봉으로 가는길은 조금 높았어요!!
계단도 계속 올랐고
중간에 바위들도 우럭바위, 거북바위,
코끼리 바위가 있었는데, 저는 우럭바위 빼고
잘 이해가 안갔어요🤣

2봉 도착
김밥
휴식
등산댕댕이

2봉에 도착하고나서
아침에 일찍오느라 아무것도 먹지를 못해서,
2봉에서 일찍 아침을 먹었어요!😁
먹고있는데 등산객 분이랑 같이온 푸들 댕댕이 가
엄청 날라다니더라고요!! 😊
빨리 간식먹고 3봉으오 다시 출발!!

어깨봉 : 2봉
3봉으로!!
용굴
높이가 낮아서 조심
용굴 입구

2봉에서 3봉가는 길은 잘 되어있어요!!👍
그런데 갈림길 이 있었어요!!
용굴로 가는방법 과 우회해서 계단으로 가는방법!!
저희는 용굴 이용해서 올라갔어요!!
입구도 쫍고, 높이도 낮지만
재밌는 경험 이라고 생각하고 이용했어요!!
주의사항 으로
높이가 낮기 때문에 배낭을 매고 통과가 어려워요!
일행가방을 먼저 들어주고! 그다음 가방을 넘겨주고
한명한명 통과했네요!!😁

돌사이에서 도 자라는 생명😲

 

3봉(정상) 도착

3봉은 3봉이라고 나와있지 않은거 같았어요!!
그냥 정상 이라고만 나와있는 석이 있고
그곳이 3봉으로 표시를 해놓은거 같았어요!🤔

3봉까지가 정말 액기스 라고 하시면서 돌아가시는
등산객 분들이 많으셨어요!!
하지만 여기까지 왔으니까 저희는 팔봉까지 다 돌고
돌아갈 예정이었죠!!😁
4봉출발~~

4봉 도착

3봉에서 4봉까지는 정말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바로 5봉으로 출발!!

5봉도착
6봉도착

6봉은 정말 뭐가없어서...
제가 나온 인증샷을 찍지 않았어요!!😭
바로 7봉으로 출발!

7봉도착

7봉까지도 뭐가없네요🤔

8봉도착
어머니와 더블샷

1봉부터 8봉까지 모두 다녀왓어요!!
1~3봉 까지는 조금 코스가 많이 힘들었어요!!
다만, 4~8봉은 금방금방 갈수있는 코스였습니다!!☺️
여기서 내려오는 길이 잘안보여서
다시 돌아가시는 분들이 계신데
옆에 보시면 산악회 분들이 표시해둔
이정표가 있어요!!
추락사고 위험표시 쪽으로 가시면됩니다!
가보았지만 추락 위험의 가파른 길은 아니에요😓

양길리 주차장 쪽으로!
둘레길 시작

하산을 하시면 이렇게 둘레길이 쭉 나와요!!
제가 갔었을때는 정말 너무 이뻤었어요!!
약2~3km를 걸어야하는 코스에요!!

꽃길이 이렇게 쫙!! 나와있어요!!
벚꽃이 아직 지지않아서 길이 정말 이뻤어요!!


주차장 쪽으로
하산

팔봉산 은 정말 좋은 산 이었어요!!
봉우리을 8개 모두 하나하나 가서
인증샷과 성취감 모두 잡을수 있었던 아주 좋은 산행
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둘레길 을 걸으면서 힐링 도 하구!!🤭

어머니와 같이 가면서 느꼈던 점은,
정말 이곳은 볼거리도 많고 코스도 다양해서 정말
재미있었다 였어요!!

평점: 5점만점 기준
난이도 : 3점
재미 : 5점
편의시설 : 3점

난이도는 1-3봉 까지는 4이상의 고난도 이지만
그이후는 정말 쉽게 산행 할수있는 곳이였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포스팅 에서 만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