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에요!

이번에는 군산에 여행을 와서! 경치가 아주 끝내준다는

선유도 에 있는 대장봉 으로 !!

등산을 다녀왔어요

 

위치는 장자도 공영주차장 에 주차를 하면됩니다!!

장자도 공영주차장

장자도 공영주차장 에 차를 주차하고

대장봉 쪽으로 고고우!!

장자도 관광안내도 가 있어서 바로 방향을 보고 출발했어요!!

대장봉으로

장자도 에서 주차를 하고 옆을보면,

먹을곳 도 많고, 볼거리도 많은거 같았어요!!

 

하지만 목표지는 장자도 이니까 빨리 출바알!!

장자도 에서 대장봉 으로 가는길 이 조금 걸리지만,

가는길이 정말 눈이 호강이었어요!!

 

가는길에도 정말 두근두근 거리면서 발걸음 을 옮겻답니다!

대장봉 이다!!

대장봉 으로 가는길에, 

할매바위 가 있다는 것도 알수있고, 설화도 보이니, 직접적으로 눈으로 보고싶다는 생각이

많이들었어요!!

 

가는길에도 이날에도 날씨가 너무 맑아서 웃으면서 갔답니다!!

대장봉 으로!
대장봉 출발

대장봉 으로 가는 길은 2가지가 있어요!!

1가지는 바로 대장봉 으로 올라가는코스

1가지는 할매바위 쪽으로 올라가는코스!

 

저희는 바로 대장봉으로 올라가는 코스로 출발을 했답니다!

등산시작

바로 출발을 했어요!!

입구에서 부터 기분좋게 꽃도 있고!

 

등산길도 잘 가꾸어져 있네요!!

한걸음 한걸음 발을 내딛어 봅니다!

산나무,임산물 채취금지

야생숲 이다본니 , 이곳에는 

산나물 을 채취하는 분들이 꽤 있으신가봐요!

절대 채취는 금지 라고하니 절대 하지말아주세요!

등산로를 따라서...

저는 이곳이 엄청 올라가기 쉬운 언덕 인줄 알았어요!!

 

산길이다 보니, 조금은 험한 길이고,

바위를 올라가야하는 상황이다보니

무조건 운동화, 여건이되면 꼭 등산화 를 신고오세요!!

가는길 경치...
정상도착

약 20~30분 정도 걸려서 정상에 도착했어요!!

산이 높지는 않아서 오래걸리지 않았고,

가는길에 바로앞에 보이는 해변들이 눈을 엄청나게 즐겁게 해주더라고요!

원래는 험한길도 따로 있었던거 같은데, 

그곳은 모두 낭떠러지 로 되어있어서 폐쇠를 한 이유가 있는거같았어요!

정상에서 한컷

올라오는 길에도, 많은 사진 스팟이 있어서 ,

많은분들이 오면서도 찍고!

 

정상에서는 다들 많이 사진을 찍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찰칵찰칵 엄청나게 찍었답니다!!

여기서는 진짜 인생샷 을 남길수 있는 스팟인거 같았어요!!

하산

사진을 신나게 찍고나서,

하산을 바로 진행했어요!!

 

가는길의 반대인 할매바위 쪽으로 하산했답니다!!

할매바위 쪽은 계단이 많아서 내려갈때 이곳이 더 편한거 같았어요!

장산 장자 할매바위

내려오는 코스는

할매바위 쪽으로 내려오는 길이라서,

 

할매바위 가 언제 보이나 ~~ 하고 봤는데

드디어 영접했습니다!!

 

국가산림문화자산 으로 등록되어있는 할매바위!

하기 영상으로 한번 확인해보세요!

군산 장자 할매바위 설화 (유튜브)

귀여운 도마뱀 , 아니온듯 다녀가세요.
하산

내려오는길에, 조그만한 생물이 움직이길래...

어떤건지 확인해보니, 아기 도마뱀이 있었어요!!

 

옛날에 아주 아기때 보던 도마뱀 이었는데,

다크고 보니까 이곳도 정말 깨끗한 청정지역 이라는 것이 실감이 나네요!!

 

내려오는길에, '아니 온듯 다녀가세요'...

라는 문구가 엄청나게 와닿았습니다.

마지막 포토존

할매바위 쪽으로 내려오면 바로 앞에 포토존이 있어요!!

날씨도 좋고 !!

바로한컷!!

 

군산에 간다고 하니, 주변 지인들이 무조건 고군산군도 를 가라!!

선유도 를 가라!! 라고 말씀을 하셔서

와 보았어요!!

 

다들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것 같았고, 등산시간은 짧았지만, 가는길이 험하기때문에

무조건 적어도 운동화는 신고 올라가세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 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