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이번 포스팅은 안성 매운 돈가스와 불냉면 이 아주 맛있다는

포크포크 안성점을 다녀왔어요!!

광고

영업시간 : 금~수 11:00 ~ 21:00

정기휴무 : 매주 목요일

입구

포크포크 안성점 입구에 도착했어요!

입구는 그냥 평범한 음식집 처럼 되어있는데,

매운 돈가스와 불냉면을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는 걸,

누구나 알 수 있게 크게 간판을  달아 놓으셨네요!

내부, 테이블

내부에 입장했어요!!

내부는 원목 테이블 로 되어있고, 가운데는 그냥 입식 테이블 로 되어있고,

나머지 좌석은 모두 칸으로 놔눠져 있는 입식 테이블이었어요!!

메뉴판

광고

저희는 여기서 가장 유명한 메뉴인

돈냉면 (7,500원)을 주문했어요!!

돈냉면 은 돈가스 + 냉면인데요, 이곳에서 가장 유명 + 메인 메뉴인 거 같았어요!!

메뉴는 물, 비빔, 불, 선택지 가 있고, 저희는 물, 불 이렇게 두 개 주문했답니다.

 

매운맛이 메인이다 보니, 매운맛의 효능까지 적어놓으셨네요

*체중감소 및 다이어트 효과

*엔도르핀 생성, 분재 촉진

*스트레스, 우울증 해소

*항암작용, 종양촉진 억제효과

*몸을 따뜻하게 해 주고 감기에 효과적

직접 만드는 소스

이곳 포크포크에서는, 냉면육수, 불다진 양념, 돈가스 소스를 직접 만드신데요!

추가적으로 이곳은 주문을 하면, 조리를 시작하고,

불소스 도 그때그때 맞춰서 제조를 한다고 하셔서,  불소스를 만약 리필을 하고 싶다고 하셔도,

일반 소스로 추가 리필을 해주신다고 해요.

참고해주세요~!

물 돈냉
불 돈냉

광고

주문을 하고 조금  시간이 지나고 난 뒤,

저희가 주문한 물, 불 돈냉 이 나왔어요!!

그때그때 조리 도 하시고, 소스도 만드셔서 그런지 시간은 15~2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물돈냉 은 그냥 일반 물냉면 위에 잘 튀겨진 돈가스 가 얹어진 느낌이었고,

불돈냉은 물돈냉 위에 추가로 매운 소스를 넣어주신 거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저는 맵찔이라서, 물돈냉을 주문하고 물돈냉 만 먹었어요~!

돈까스 부터 시식

저는 눅눅한걸 별로 안 좋아하는, 튀김 찍먹파 이기 때문에, 

튀김이 눅눅해지기 전에 먼저 돈가스를 몇 개 먹었답니다!!

일단, 돈가스는 돈까스 전문점답게 바삭하게 잘 튀겨졌고,

냉면과, 돈가스의 조합에 대해 맛있을까 라는 의심을 했었는데,

돈가스를 냉면국물에 푹 담가서 먹고 나서 생각이 바뀌었 답니다.

일단 돈가스의 바삭함이, 엄청나게 차가운 육수를 만났을 때,

더욱 바삭+ 시큼한 냉면육수가 느끼한 튀김과 함께 조합이 되었을 때는,

느끼한 부분을 잡아주면서, 시큼+담백 의 맛있는 조합의 형태가 되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남은 냉면 비비기

돈가스를 저는 다 먹고 나머지 냉면을 소스와 같이 비벼서 먹었어요!!

일단, 냉면도 평타 이상의 냉면 퀄리티이고,

너무나도 특별하지 않았지만, 불냉면으로 먹었다면, 더욱 특별할 거 같았지만,

저는 매운 것을 못 먹어서, 시원 새콤 담백한 맛의 물냉면이었답니다!

 

이번포스팅 은 안성에 위치한 불냉면, 돈가스 맛집 포크포크 다녀온 후기였어요!

저는 불냉면 은 먹지 않았지만, 매운 것을 아주 잘 먹는 여자친구도 맵다고 한 거 보면,

진짜 매운 거 같았어요!!

저는 국물 한입 먹고 포기했지만,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자극적인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음식점이예요!!

 

이번 포스팅 은 여기까지 ~!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