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이번 포스팅은 전주 전북대 앞 로컬맛집

모두랑 즉석떡볶이 리뷰랍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입구

전주에서는 먹을 곳이 엄청나게 많지만, 

거의 관광객을 위한 관광지 맛집이 정말 많아서,

로컬 분들이 정말 맛있게 드시는 맛집이 궁금했었는데,

이곳 "모두랑 즉석 떡볶이"를 지나가는데,

가족분들, 대학생분들 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곳이 맛집이다라고 생각이 들어 바로 들어갔답니다!!

내부

들어가자마자 느낀 점은, 이곳은 오래된 노포 맛집이다라고 느껴졌어요!!

사장님께서 엄청나게 친절하셨고, 자리는 모두 입석으로 되어있네요!!

저희는 바깥테이블에 한자리를 차지했답니다!

착석

모든 테이블에는 즉석떡볶이를 테이블에서 끓여 먹을 수 있게,

브루스타 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문

저희는 들어오자마자 즉석 떡볶이를 먹고 싶었기 때문에, 떡볶이 및 다른 메뉴도 주문했어요!!

이곳은 그냥 주문을 하면, 보통맛으로 조리를 해주세요!! 저희는 이날 

매운맛 이 너무 먹고 싶어서, 매운맛을 주문했답니다!!

2인모둠 (밀떡 2인분, 라면, 쫄면, 어묵, 달걀 1, 잡채어북 2) (9,500) 

중국 (넓적) 당면 (2,000원)

순대 (3,500원)
통통 왕 돈가스 (4,500원)

치즈 볶음밥(2,000원) 2개 

엄청나게 많이 주문했지만, 모두 빼먹을 수 없는 조합이라, 모두 주문했답니다!

즉떡

보글보글

주문을 하자마자 먼저 2인 떡볶이 가 나왔어요!!

브루스타에 강불로 세게 보글보글 끓여주면서, 먼저 면부터 먹어야 한다고 하셔서

라면을 맛보았답니다!!

라면 한젓가락
돈까스, 순대

라면 을 한 접시 먹고 있으니,

바로 돈가스와 순대 가 나왔어요!!

순대는 내장은 나오지 않고, 순대만 나왔고, 돈가스는 진짜 분식집에서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돈가스였는데, 갓 튀겨서 정말 고소하면서 맛있었어요!!

다만 돈가스와 순대는  찍먹을 위해 주문한 한 거라 떡볶이를 기다렸어요!

한상차림
떡볶이 찍먹

즉석떡볶이 한상, 순대, 돈가스까지!

볶음밥 빼고 주문한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저는 이 중에서, 돈가스 찍먹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벽 외관에 환상궁합 추천에,

돈가스, 순대 찍먹 이 있었거든요!!

저는 찍먹파 여서 돈가스를 주문했던 거랍니다!

돈가스는 엄청 바삭한데 찍으면, 바로 눅눅해지면서 고소+매콤 튀김으로 변경이 되는 마법을 보여준답니다!!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떡볶이는 대체적으로 달달한 떡볶이였고, 저희는 매콤한 맛을 주문했기 때문에,

매콤+달달 한 떡볶이라고 생각해 주시는 게 맞는 거 같아요!

볶음밥

늘어나는 치즈

한국인의 대표 디저트는 무엇?!

바로 마무리 볶음밥!!

이곳의 특징은 엄청나게 많은 옥수수콘과 늘어지게 많은 치즈 가 특징이랍니다!!

맛은 엄청나게 고소+터지는 옥수수콘으로 달콤했답니다!!

마무리까지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이날 주문을 많이 한 것도 있는데,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질 거 같아서,

저녁까지 도 배가 불러서 저녁을 못 먹을 정도였답니다!!

전북대에서 분식을 먹고 싶거나, 분식이 당기면 이곳 "모두랑 즉석떡볶이"에서

떡볶이 한판 어떠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