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평택 소사벌에서 식사 약속이 있어,

검색을 엄청나게 해 보았는데, 소사벌에서 숙성회 전문점 을 하는

음식점 이 있다고 해서 '일 잔'이라는 숙성회 전문점에서 식사한 포스팅 이랍니다!!

 

 

영업시간 : 월~금 11:30~24:00 
브라이크타임 : 14~17:00 
토, 일 17:00~24:00
주말 : 브레이크 타임 없음
23:30 라스트 오더

입구

일 잔 앞에 도착했어요!!

입구는 엄청나게 크지 않고, 앞에 수족관이 있어요!!

엄청 깔끔하게 관리를 잘하시는 느낌의 수족관이었어요!!

모둠회 설명

입구 에는 오늘 모둠회 횟감들 의 

메뉴에 대해서 적어놓으셨어요!!

이날 모둠회 물고기 종류는

대광어 + 우럭 + 참숭어 + 점성어 + 방어 + 참돔

이렇게 6가지 종류가 나오나 봐요!!

그 외에 점심특선 도 판매를 하시는 거 같았는데, 저희는 주말 저녁에 갔기 때문에,

나중에 근처에서 점심식사를 하신다면 이곳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거 같아요

내부

내부 입장을 했더니 바로 가운데에, 있는 벚꽃 이 너무 신기했어요!

추가로 이날 저희는 5시 조금 넘긴 시간에 갔기 때문에,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엄청 조용했답니다!!

이곳 테이블은 모두 입식 테이블이고, 조금 프라이빗 할 수 있게 

칸막이 가 다 쳐져 있어서 내부는 엄청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 착석

먼저 테이블은 오픈하면서 미리,

수저와 컵 등등은 세팅을 따로 해놓으셨더라고요!!

저희는 바로 메뉴판을 보았답니다!!

메뉴판

이곳에는 크게 , 숙성회 코스, 그리고 단품회로 놔눠서 회는 보면 될 거 같았어요!!

저희는 세 명이서 일 잔 코스를 먹으러 갔던 상황이라,

일 잔 코스(30,000원) 3인 을 주문했답니다.

일 잔 코스는 무조림, 콘치즈, 회무침, 초밥, 해산물, 물회(여름), 스이모노(겨울), 생선구이, 매운탕

으로 구성이 되어있더라고요!!

회덮밥, 초밥, 무조림
첫상차림

주문을 하고 조금뒤에 바로 첫 상차림 이 나왔어요

회덮밥, 초밥, 무조림 이 먼저 나왔네요!!

대체적으로 엄청나게 맛있는 밑반찬 은 아니었지만,

나오자마자 한잔 할 수 있는 안주로 준비가 되어 한잔 했답니다!!

스이모노
스이모노,고등어구이,콘치즈

저희는 스이모노 가 무엇인지 몰라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일본의 국요리 라고 하네요!!

그래서 두 번째 상으로 도 한잔했답니다.

메인 숙성회

메인 숙성회 가 나왔어요!!

같이 나온 음식들 도 있었지만, 회로만 보고서는 어떤 종류 인지 몰랐지만,

딱 6줄 인 것을 보고, 입구에 있던 물고기 종류로 나눈 거라고 생각을 했답니다.

대광어 + 우럭 + 참숭어 + 점성어 + 방어 + 참돔

겨울에는 , 방어, 숭어 가 정말 맛있는 횟감인데,

6가지 모두 정말 쫄깃하게 맛있더라고요!!

저는 활어회를 즐겨 먹고, 숙성회는 그렇게 즐겨 먹지 않았는데, 숙성회 도 숙성회 만의

매력이 있는걸 이번에 알았답니다!!

명란,전복,멍게,새우

추가로 사이드로 같이 나온 음식들이었어요!!

저는 이 셋 중에는 명란 이 조금 신기했어요!!

명란은 짠 음식은 아니고, 조금 달달하게 조려서 나온 

달달 고소 한 느낌의 명란이었답니다!!

매운탕

마지막으로 매운탕 이 나왔어요!!

여기는 바로 수제비를 위에 얹어서 주셔서 맛있게 국물까지 마무리하고 식사를 마쳤답니다!

 

이곳 '일 잔'은 이날 처음으로 식사를 하러 간 

소사벌 숙성회집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나쁘진 않았지만,

엄청나게 맛있다, 혹은 엄청 양이 많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답니다.

저희 세명 친구들 모두 조금 아쉽게 가게를 나온 느낌이 있었어요!!

만약 2차로 간다고 하면 좋을 거 같지만,

1차로 메인으로 가기엔 조금 아쉬운감이 있는 음식점이었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