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예요!

이번 포스팅은 안성 원곡에 위치한

수제비 맛집 소혜진 강남제비 포스팅이에요!!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라스트오더 : 20:30
주차장 : 완비

주차장

이곳 소혜진 강남제비는 

안성 원곡 특성상 차가 없으면 안 되기 때문에,

넓게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부담 없이 운전해서 도착했어요!

입구

주차를 하고, 바로 입구로 쏙 하고 들어갔어요!!

이날은 저희가 점심을 2시가 넘어서 식사를 했어서,

손님이나 차가 없어, 상쾌하게 입장을 했답니다!

밀키트

이곳은 신기하게 해물 손수제비 밀키트도 판매를 하네요!!

캠핑 가거나 놀러 갈 때 밀키트 구매해서 따듯하게 먹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내부

모두 새로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한 것 같았어요!

모든 테이블은 좌식테이블이고,

모든 테이블에 태블릿이 달려있네요!!

주문

태블릿을 통해서 주문을 했어요!

대부분 파전/수제비 2인 35,000원 을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저희는 3명이서 식사를 해서, 파전세트 와 해물 손수제비 9,000원을 주문했답니다!

셀프

이곳은 물, 물티슈는 모두 셀프여서

처음에 자리를 앉아도 물을 가져다주지 않으세요!

그래서 냉장고에 바로 가서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한다는 점!! 참고!!

에피타이져

이곳의 재밌는 특징은

메인음식이 나오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비빔밥을 조금 주신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기본반찬으로, 김치가 나오고, 셀프바에서 양파절임이 있어,

양파절임을 따로 가지고 왔답니다!!

비빔밥

미니비빔밥 안에는 부추, 콩나물과 

조금의 밥+참기름 이 있어서

기호에 맞게 테이블에 있는 고추장을 넣어서 비벼서 먹으면 된답니다!!

비빔밥

저는 이렇게 시뻘건 비빔밥이 아주 먹음직스럽더라고요!!

메인음식 먹기 전에 먼저 식욕을 돋았답니다!!

셀프코너

이곳 셀프코너에서, 고춧가루, 후추, 앞접시, 김치, 양파절임 등등

셀프로 가져갈 수 있답니다!!

이곳에서 모자라면 눈치 안 보고 마음껏 드시면 된답니다!!

해물파전

비빔밥을 다 먹고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바로 세트 메뉴 중 하나인, 해물파전이 나왔어요!!

크기가 엄청나게 크고, 바삭하면서 오징어도 실하게 들어있어서,

중간이상의 해물파전이었답니다!!

해물 손수제비

이곳의 메인메뉴인 손수제비가 바로 나왔네요!!

여기는 해산물을 넣고 끓인 수제비라,

국물이 엄청나게 깔끔한데요!!

피가 사진처럼 엄청나게 얇아서, 후루룩 엄청나게 잘 넘어간답니다!!

후추+고춧가루

여기는 매운맛이 없어서, 기호에 맞게 셀프바에서 후추와 고춧가루를 가지고 와서,

매운맛을 조정할 수 있어요!!

저는 맵찔이라, 조금의 매운맛만 즐겨해서, 저렇게 조금만 뿌려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마무리

깔끔하게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계산대에 하고 나서 이곳에서 의 식사를 마무리했답니다!!

이곳은 저희 어머니께서 추천을 해주셔서, 방문을 해본 곳인데,

손수제비로 직접 손으로 수제비를 뜨다 보니, 시간이 조금 걸리는 게 단점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손님이 없을 때는, 금방 나오더라고요!!

지금은 여름이라, 인기는 덜하지만, 겨울에는 엄청나게 손님이 더욱 많아질 것 같은,

음식점이었어요!!

수제비가 먹고 싶으면, 저는 이곳에서 와서 식사를 할 것 같았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