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에 저는 한번씩 집근처에 있는 고성산 으로 등산을 다녀요!! 저의 고성산 등산코스 소개를 해보려고 해요!!😲

안성원곡물류단지 -> 고성산 정산 까지
약 40분 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저는 너무 헤비하게 등산을 하지 않아서, 저처럼 가볍게
등산하실분들 에게 추천하는 코스에요!!😉

안성원곡 물류단지

저는 안성원곡물류단지 코스로 고성산을 주로 이용해요😮
네비게이션 이 주소를 찍으시고! 근처 도착하시면 고성산 이정표가 쭉 보이실거에요!! 그 길따라 쭉 가다보면

주차 이곳에!

이곳이곳이 나옵니다!🙂 이곳에 주차를 하고 등산 시작!! 하면됩니다!🤨

등산 시작을 하면 바로 보이는곳이!!

애국지사 이병철 선생의 묘

애국지사 이병철 선생의 묘 가 있어요 ! 지역 인물에 대해 몰랐는데 등산하면서 알게되었어요!! 🤓
이곳을 지나치고 쭉쭉 발걸음을 옮겨서 등산을 시작하면!!

등산의 시작

바로 산길이 나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로 마스크 착용은 필수!🤭


천천히 등반

마음이 급하다고 빨리 걸을필요 없어요. 살살 걷다보면
약수터가 나와요!! 귀여운 두꺼비 약수터에요!

약수터

여름과 장마철에는 절대 마시지 말라고 되어있어요!!
모두 안전수칙을 따라요!🤗

약수터를 지나 쭉 올라오면~

정상 과 운수암 코스 갈림길 표시판

정상으로 가는길과 운수암 코스로 가는 표시판이 나와요~
저는 정상으로 가는 코스를 이용하고 애용하기 때문에!
정상 0.5km코스로 갈거에요!!😄
정상 0.5km이라고 너무 쉽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바로바로 ~~ 계단 길이 0.5km에요 😅

정상으로 가는 건강계단 508개

이 코스는 계단 이 아주 많은 코스에요~~
이 계단을 쭉 올라가면 바로 정상으로 갈수가 있죠!!
쭉~~ 이렇게 올라가다보면

마지막 508번째 계단

마지막 508번째 계단에 도착을 해요🤓
저는 이곳에 오면 꼭 제가 챙겨온 물을 마시고 바로 정상으로 올라가요!

시원한 물한잔~~

물한잔 마시고 쭉~~ 정상으로 가면~~🏃

정상에 있는 판매점

여러 음식과 막걸리를 파는 판매점이 있어요 😲
저는 이용 하지는 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시더라고요🤤 술도 판매하지만 산행시 술은 위험해요🤪
자!! 이제 정상입니다!!

고성산 298m정상

고성산 도착후 사진을 찍어봤어요!
평택, 안성 모두 다 보이는 시야 이며, 올때마다 힐링이 되는곳 이에요!!

저처럼 등산초보, 가볍게 등산 시작하실분들 에게
추천할 코스에요!!

다음에는 운수암 코스 안내해볼게요!!

그럼 다음글 에서 뵐게요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