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낑낑이 에요!
오늘은 3.1절 휴일 을 맞아서
고성산 등산 다녀왔어요!!!

 

주소는 하기 지도참고 해주세요!


창진산장 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어요!!
이쪽에 주차를 하면됩니다!!

창진산장 주차장

주차를 하시고
오른쪽으로 보시면!! 등산 코스가 있어요!!

등산출발!

 


저는 창진산장-고성산 정상 코스 로 목적지 를
정하고 출발했어요!!😁
여기에는 없는거샅은데, 아마 4번 2.2km코스가
맞을거 같아요!!!

고성산 코스안내


이날 날씨가 오전에 비가와서
땅이 젖어있었어요 😭
오랜만에 흙을 밟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등산로 사진


고성산 이 어려운 산은 아닌데,
계단이 많아서, 아예 처음 등산 오는 분에게는
당황스러울수 있는 계단일거라 생각해요!!
그래도 등산도 운동이기때문에,
이정도 계단은 모두 극복 가능하쥬!👍

많은계단 , 마지막 50m계단 좋아요!


쭉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정상까지
마지막 계단 50m가 있어요!!

영차영차!🤣한발한발
올라가면!!

정상 포차?!?
막걸리 와 먹을것 을 판매하는 판매대가 보여요!!
이곳이 바로 정상이라는 표시죠!!

정상도착! 


정상 도착!!!
이날 날씨도 좋지않아서 경치가 아무것도
보이질 않더라고요!!

정상도착


사진처럼 아무것도 보이질 않아서 아쉬웠어요
원래 는 평택 안성이 다 보이는데😢

안개낀 정상


저는 고성산 에 등산할때는
물 한통만 들고 옵니다!!

정상에서 물한잔!

정상에서 물 한잔하고 바로 하산했어요!!

저는 이번에 등산하면서 등산시간, 운동량
기록을 위해서 어플을 사용해보았어요!!

왕복 총 57분
3.91km 거리가 되네요!!

저는 고성산 등산이 정말 재밌는거 같아요!!
가까운 고성산 오셔서 운동 하고 오시는것 추천해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그럼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