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등산 다녀온뒤 가장 맛잇는
음식은 국밥! 혹은 따듯한 국물을 먹고싶죠! 바로 등산끝나고 집앞의 동삭동 할매추어탕 다녀왔어요!

주소: 경기 평택시 동삭로 261 남부빌딩

 위치는 위에사진 참고!🤭

식당 사진

입구 사진이에요!! 차타고 가다가 잘 보이게 입간판을 만드신거 같아요🤓
자,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식당내부

일반적인 식당이에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포장도 많이 하시니 포장도 7천원에 가능하게 장사하시네요!

메뉴판

저희는 돌솥추어탕 을 주문했어요!!
할매추어탕 과의 차이는 밥이 돌솥으로 나오는게 차이! 금액은 천원 차이나네요!🤤

밑반찬

반찬은 기본적인 반찬세트 에요! 저는 오징어젓갈 이 맛잇었어요!🤤
돌솥 추어탕 은 따로 먹는방법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돌솥밥 맛잇게 먹는방법

절반은 양념젓갈 에 비벼먹구 반은 추어탕에 말아서 먹으라고 하셨는데 저는 다 말아서 먹어버렸어요 🤫

따끈한 추어탕 등장

추어탕 이 나왔어요~~ 보글보글 ~~ 🤤
추어탕과 짝꿍 돌솥!!

돌솥밥을 바로 퍼가지고 국에 말아주시고~~ 누룽지 만들어먹어요~~ 숭늉~~😲 이것때문에 천원 더내구 돌솥 먹었어요 😯

물을 부어요~~

물을붓고 뚜껑을 닫아준뒤 추어탕 다먹고나서 다시 열어주면 누룽지가 잘~~끓여져 있을거에요

다먹어버린 추어탕

눈깜짝 할사이에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너무맛잇었어요
다음 코스는 바로~~

오징어젓갈과 같이 먹으면 맛잇는 숭늉

오징어젓갈 과 같이 먹으면 맛잇는 숭늉으로 2차!!
😮😮 다 먹고 정말 배가 너무 불렀어요

정말 배고플때 , 배부르게 밥 먹고싶을때
배터지게 먹을수 있는 할매추어탕 소개 를 해봤어요!
체인점 이기 때문에 다른곳도 메뉴와 맛이 비슷 할거라 생각해요! 🤭 요즘 국밥이 대세 인데, 국밥 에 추어탕 도 추천드려요😲

별점5점만점 4.5
다음에 다른 리뷰로 또 찾아뵐게요!!
그럼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