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친구 생일 파티겸!
저녁식사를 하러 세교동 강쇠장어 에 다녀왔어요!!🤤

강쇠장어 입구

강쇠장어 입구에요.🤔
저녁에 손님이 계셔서 놀랬어요😯

주소: 평택시 잔다리1길 42

네비에 주소 찍으시고 오시면 간판이 있어서 쉽게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자, 이제 입구로 들어가볼까요!🏃

강쇠장어 입구

식당으로 들어오면 입구가 있습니다!
쭉 들어가면~🙀

테이블 과 셀프코너

테이블 사진이에요! 딱 눈에 띄이는게
셀프코너 에요!🤔
그전에! 메뉴부터 살펴볼까요?

메뉴판

메뉴 판 이에요 장어 소금구이 가 메인메뉴 에요
특이하게 목살도 판매를 하네요🤤
저희는 소금구이 3마리를 주문했어요... 남자셋이 다들 잘먹어요😱

셀프코너

여기는 밑반찬이 나오는 셀프코너 에요!
김치, 절인깻잎 등등 이 있어요😮
모자르면 여기서 알아서 먹으면 되어요

밑반찬

밑반찬 과 소스가 나왔어요! 보통 장어집 밑반찬 구성입니다!😮
여기서 꿀팁! 🤓
다진 마늘 , 다진 고추, 생강을 모두 검정 소스에 넣어서 섞은뒤 장어 소스를 만들어두면 조금뒤에 장어를 더 맛잇게 먹을수 있어요☺️

숯불

숯불 이 먼저 나오고, 장어 가 나왔어요!!
장어는 이모님이 모두 손질 해주시고 잘라주세요!👍

슥슥 잘라주시는 이모님
장어세팅

이제 잘 구웠으니 소주와함께 🤤짠! 하고 먹었습니다
아까 제가 말씀드린 고추 마늘 생강 소스와 함께
찍어먹으면 더욱맛잇어요!🤭
다 먹다보니 저는 여기서 가장 좋아하는 잔치국수 가 생각나더라고요!🤭

잔치국수4천원

바로 시켜서 먹었지요!!😮
여기 오시면 꼭 잔치국수 드셔보세요! 이곳은 장어맛집 이기도 하지만 국수 맛집 입니다 🤪

친구생일이라 배터지게 먹고 9시에 퇴장했네요!😯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어요!

저의 별점은!
5점만점에 4점

음식도 맛잇고 양도 푸짐했어요! 하지만 금액 이 싼 금액이 아닌 음식점인데 밑반찬을 셀프로 진행하는게 조금 걸렸네요.🤨
그래도 다음에 기회되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